의료 및 제약

서울아산병원, 앤트와 비임상시험 연구자료 기록 개발 협력

airlines

서울아산병원 항암효능평가지원센터(APEX)는 비임상시험연구자료 기록 및 관리시스템인 랩노트 오렌지를 출시했습니다

예전에는 임상시험 데이터를 종이에 모아서 상자에 묶어서 다른 사이트로 보내 분석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에는 데이터 손실, 실수 및 지연 가능성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의료기기 회사에서 임상 데이터 관리, 저장 및 수집 분야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웹 기반 전자 데이터 캡처(EDC)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보안, 정밀도 및 효율성 향상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서울아산병원 항암효능평가지원센터(APEX)는 비임상시험 연구 데이터 기록 및 관리 시스템인 랩노트 오렌지를 도입했습니다. 이 최신 기술을 통해 연구자는 데이터 관리 및 기록 절차의 정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 회사인 앤트(Ant)는 주제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한국에서 획기적인 연구 솔루션인 랩노트 오렌지(LabNote Orange)를 만들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인 랩노트 오렌지는 연구원들에게 실험실 정보 관리를 단순화하고 비임상 데이터를 디지털화하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올인원(All-in-One)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랩노트 오렌지의 전자 연구 노트 기능은 모든 비임상 데이터가 정확하게 기록되고 배열되며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실험실 정보 관리 기능은 또한 테스트 결과, 실험실 샘플 및 기타 중요한 데이터를 더 쉽게 추적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LabNote Orange는 한국에서 연구가 수행되는 방식을 변화시키기 위한 놀라운 시스템입니다. 고급 기능과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국가의 전체 연구 방법론 환경에 혁명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최첨단 기술은 연구자들에게 데이터가 적절하게 수집되고 처리된다는 보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연구자들이 완전한 확신을 가지고 연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쉬운 데이터 입력과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반면 시스템의 광범위한 기능은 연구자들이 복잡한 분석을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LabNote Orange를 사용하면 한국 연구자들은 작업에서 효율성, 정확성 및 생산성의 새로운 시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술 사용은 사용자 편의성뿐만 아니라 연구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화 발전은 실험 설계 및 결과 보고와 같은 작업을 자동화하여 더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연결을 사용하여 품질 보증을 체계화하여 고품질의 균일한 연구 절차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구자와 상호 작용하고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공통 언어를 제공하여 표준 생물 의학 용어 라이브러리를 구축하면 연구 절차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