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스피커는 오디오 케이블 없이 스마트폰, 컴퓨터, 태블릿 장치와 같이 연결된 음원의 사운드를 증폭하는 스피커입니다. 이 스피커는 음원 장치에서 라디오 전파의 형태로 오디오 신호를 수신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춘 스마트 홈의 광범위한 채택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스마트 스피커는 이제 스마트 홈의 가장 필수적인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85322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무선 스피커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의 시장 성장은 주로 높은 모바일 광대역 가입률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8년까지 미국 인구의 모바일 인터넷 보급률은 89%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의 보급이 확대되고 음악 및 동영상의 온라인 스트리밍이 보다 빨리 실현되는 것도 시장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레코딩 산업협회에 따르면 미국 내 유료 멤버십 스트리밍 음악 판매량은 전년 7,300만 건에서 8,200만 건으로 13% 증가했습니다.
커넥터 유형에 따라 블루투스 기술은 예측 기간 말까지 가장 높은 시장 성장률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의 성장은 주로 블루투스 연결 장치에 대한 대중적인 수요에 기인합니다. 예를 들어, 블루투스 장치의 연간 전 세계 출하량은 2021년 50억 대에서 2026년에는 약 80억 대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휴대성을 고려할 때 휴대용 스피커 하위 카테고리는 예측 기간이 끝날 때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적으로 작고 가벼운 휴대용 스피커는 사용자에게 큰 편의를 제공하며, 이는 이러한 유형의 스피커의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입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wireless-speaker-market/85322
무선 스피커 시장의 주요 제조업체로는 Bose Corporation, Samsung Electronics Co. Ltd, Amazon.com, Sonos. 코닌클리제 필립스 NV, 로지텍 유럽 SA, 파나소닉 홀딩스 주식회사, 파이오니아 인도 일렉트로닉스 주식회사, LG 전자 미국 주식회사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글로벌 무선 스피커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플레이어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