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퍼 블레이드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생산량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자동차 산업 전반에 걸쳐 첨단 기술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와이퍼 블레이드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본 자동차 생산의 주요 동인은 최고 수준의 품질과 독창성이며, 일본 와이퍼 제조업체는 와이퍼 블레이드에 대한 수요를 관리하기 위해 관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승용차 생산량은 전년도 약 610만 달러에서 2023년 약 790만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590641247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판매의 급속한 확대는 아시아 태평양 와이퍼 블레이드 시장의 주요 성장 요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판매된 승용차의 총량은 중국에서 2,400만 대 이상이 판매된 중동을 포함하여 4,370만 대로 추정됩니다. 일본에서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가장 엄격한 품질 표준과 차량 안전을 중시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예를 들어, 일본은 2022년 등록 차량 10,000대당 0.4명의 교통사고 사망자를 기록했습니다. 따라서 와이퍼 블레이드와 같은 부품에 대한 정밀도와 신뢰성을 중시하는 문화는 첨단 기술과 내구성 있는 소재에 대한 시장 수요를 창출합니다.
우리는 와이퍼 블레이드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블레이드 유형에 따라 와이퍼 블레이드 시장은 기존 블레이드, 플랫 블레이드 및 하이브리드 블레이드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기존 블레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43 %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블레이드는 다목적이며 비용 효율적입니다. 특수 블레이드 기술과 달리 기존 블레이드는 광범위하게 호환되므로 더 많은 소비자층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와이퍼 블레이드 시장은 전면 유리 와이퍼, 후면 와이퍼로 세분화됩니다. 앞 유리 와이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첨단 기술 및 재료의 채택 증가는 와이퍼 블레이드 시장에서 전면 유리 와이퍼의 주요 성장 동력입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s://www.sdki.jp/reports/wiper-blade-market/590641247
와이퍼 블레이드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Analytics의 연구원에 따르면 와이퍼 블레이드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와이퍼 블레이드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Robert Bosch GmbH, Continental AG, VALEO, DRiV Incorporated, TRICO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와이퍼 블레이드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덴소 코퍼레이션, 미쓰바 주식회사, 마루에누 주식회사, 후쿠쿠 주식회사, 미타 컴퍼니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와이퍼 블레이드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플레이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