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용 타이어 시장에 대한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2024-2036년 예측 기간 동안 약 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래의 해에는 시장은 약 400억 달러의 가치에 이를 전망입니다.그러나 당사의 조사 분석가에 따르면 기준 연도의 시장 규모는 약 250억 달러로 기록되어 있습니다.유럽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40%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북미 시장은 향후 몇 년간 유망한 성장 기회를 보여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이는 주로 그린 모빌리티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결과입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77445
SDKI Analytics 조사자는 매년 평균 560천 명의 미국인이 겨울 날씨와 관련된 자동차 사고를 당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이는 겨울철에 발생하는 사고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마찬가지로 일본에서도 눈길에서의 사고율이 건조 노면보다 4-5배 높은 것도 판명되어 겨울용 타이어와 같은 보다 뛰어난 트랙션 솔루션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겨울용 타이어는, 빙상이나 설상에서의 뛰어난 트랙션, 핸들링의 향상, 브레이크 효율의 향상을 실현해, 교통의 안전성을 높입니다.이러한 문제로 인해 겨울용 타이어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사의 겨울용 타이어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 시장 추세와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겨울용 타이어 시장은 일본의 시장 관계자에게 어떤 이익을 가져다 줍니까?
타이어 시장은 일본 시장 관계자들에게 큰 기회입니다.이 나라는 겨울용 타이어를 포함한 1백만 톤 이상의 타이어를 세계에 수출하고 있어 타이어 시장의 유망한 성장 전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게다가 일본 기업은 고도의 안전 대책을 준수하고 있기 때문에, 전세계에서 매우 선호되고 있습니다.이로 인해 시장 참가자가 얻을 기회가 증가합니다.게다가 Bridgestone 및 Yokohama등의 일본 기업은 그 탁월한 품질로 잘 알려져 있어, 수익 창출 포켓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winter-tire-market/77445
겨울용 타이어 업계의 개요와 경쟁의 랜드스케이프
SDKI Analytics 조사자에 따르면 겨울용 타이어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규모 조직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 시장 경쟁으로 세분화되고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겨울용 타이어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Bridgestone Corporation, Continental AG, Goodyear Tire & Rubber Company, Pirelli Tyre S.p.A., Nokian Tyres plc.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겨울용 타이어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Sumitomo Corporation, Yokohama Tire Corporation, Toyo Tire Corporation, Nitto Japan Co., Ltd, NANKANG RUBBER TIRE CORP., LTD.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겨울용 타이어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