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애호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여행 블로거가 증가하면서 다양한 환경 조건을 견딜 수 있는 컴팩트 카메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웨어러블 카메라를 사용하면 모험, 관광 및 기타 활동과 관련된 순간을 핸즈프리로 기록하고 캡처할 수 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에는 약 2억 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56061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피트니스 트래커, 스마트워치와 같은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의 인기와 채택이 증가하면서 웨어러블 카메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웨어러블 카메라 산업의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다른 스마트 웨어러블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웨어러블 카메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산업의 일부이기 때문에 한 분야의 성장은 다른 분야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크리테오의 분석에 따르면 중국의 웨어러블 디바이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약 115억 달러에 달하고 2023년에는 128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웨어러블 카메라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글로벌 웨어러블 카메라 시장은 유형에 따라 헤드 마운트, 바디 마운트, 귀 마운트 및 스마트 안경으로 분류됩니다. 헤드 마운트 부문은 2036년까지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40%를 차지하며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2024년 글로벌 AR 및 VR 시장은 405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고 2029년에는 620억 달러의 시장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wearable-cameras-market/56061
바디 무장 카메라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웨어러블 카메라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웨어러블 카메라 시장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Samsung Electronics Co. 삼성전자(주), 고프로(주), 피나클 리스폰스(주), JVC 켄우드 미국 법인, 액손 엔터프라이즈(주)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웨어러블 카메라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소니 코퍼레이션, 도시바 코퍼레이션, 히타치 주식회사, 파나소닉 주식회사, 인피니테그라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웨어러블 카메라 시장 분석 보고서의 주요 업체들에 대한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