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세계는 인간의 활동에 의한 전 세계 저수지의 심각한 오염이라는 과제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에 의해, 세계 인구의 대부분이 청결하고 안전한 음료를 손에 넣는 것이 여전히 큰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니세프에 따르면 전 세계 22억 명이 여전히 안전하게 관리된 수도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해 건강 위험과 경제적 부담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정수기 시장이 중요한 건강과 안전상의 우려에 대처하는 중요한 솔루션으로 부상하고 깨끗한 식수에 대한 접근성을 확보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일본에서는 수질오염의 진행과 수도의 오염 가능성에 대한 국민의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과제에 대처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정수기술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계감염병에 대한 의식고조-콜레라, 이질, 장티푸스 등의 질병을 포함한 오염수 섭취와 관련된 심각한 건강위험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게 되어 안전한 식수에 대한 접근성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분석가에 따르면 매년 약 42억 건의 물 관련 질환이 전 세계적으로 약 3.5백만 명의 사망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정부의 대처와 규제의 고조 - 오염 물질이나 오염 물질에 관한 규칙이나 규제의 강화 등 수질 기준을 개선하려는 정부의 노력에 의해, 소비자나 기업은 신뢰할 수 있는 정화 솔루션을 요구하게 되고 있습니다. 공중 보건 캠페인과 정수 시스템에 대한 보조금 등 안전한 음주 습관을 촉진하는 프로그램은 의식과 접근성을 높입니다. 이러한 조치에 의해 가정, 학교, 직장에 정수기 설치가 촉진됩니다. 정부는 깨끗한 물 접근을 우선시하고 정화 기술 도입을 지원함으로써 정수기 시장 확대를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보다 안전한 식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수기 시장의 성장을 가로막는 큰 과제 중 하나는 고액의 초기 투자입니다. 정수기, 특히 복수의 정화 단계를 갖춘 고도의 모델 구입은 소비자에게 있어 고액의 초기 비용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water-purifier-market/106307
SDKI Analytics 조사자에 따르면 정수기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 시장 경쟁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정수기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Unilever N.V., Pentair plc, Eureka Forbes Ltd., KentRO Systems Ltd., Whirlpool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게다가 일본의 정수기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Toshiba Corporation, Hitachi, Ltd., Sharp Corporation, Panasonic Corporation, Toray Industries, Inc.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정수기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러한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