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물 배달 시장 분석
오염된 수원과 수인성 질병으로 인해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며 편리한 가정용 물 배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 성장을 이끄는 요인으로는 도시화 증가, 일자리와 사업체 수 증가, 프리미엄 생수 채택 등이 있습니다. 노후화된 수도관과 일본에서 지진과 같은 재난이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가정용 물 배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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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배달 시장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 인식의 증가: 이러한 변화는 도시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중금속 및 미세 플라스틱과 같은 물질로 오염된 수원에 대한 더 많은 정보에 의해 주도됩니다.
환경에 대한 우려 증가: 플라스틱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사람들은 일회용 생수 대신 재사용 가능한 물 시스템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친환경 조치로 재활용이 불가능한 용기를 사용하고 플라스틱 사용을 제한하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지 일본 업체들은 가정용 배달수 시장에서 가정용 배달수 수출로 어떤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까?
깨끗하고 안전한 물에 대한 국제적인 수요 증가로 인해 일본 물 배달 분야에서 활동하는 국내 업체들은 상당한 수출 이득을 거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정수된 물은 일본에서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가 부족한 세계 여러 지역에서 제품이 환영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알프스워터와 니혼 트림은 이미 수출 다각화를 통해 이 기회를 활용한 일본 기업 중 일부입니다. 이들 기업은 녹색 혁명 시장에 발맞춘 그린 패키징, 정보 기술 스마트 물 디스펜서 등의 혁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시장 전망과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일본 가정용 배달수 시장은 느리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러한 성장의 주요 동력은 수출 수요 요인입니다.
시장 문제
가정용 배달수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높은 운영 비용입니다. 가정용 배달수 공급과 관련된 주요 과제로는 운영, 운송, 식품 보관, 비즈니스와 관련된 인력 비용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비용은 연료 가격 상승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높은 운영 비용으로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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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물 배달 산업 및 경쟁 환경 개요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물 배달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가정용 배달수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펩시코, 다논 SA, 프리모 워터 코퍼레이션, 워터로직 홀딩스, DS 서비스 오브 아메리카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가정용 배달수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로는 미즈칸 그룹, 니혼 트림 주식회사, 기린 그룹, 후지노겐스이 주식회사, 선토리 음료 & 푸드 리미티드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