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가 도입되기 전에는 마을 광장에 있는 대형 공공 시계가 시간을 측정하는 주요 수단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따라서 개인이 시간에 대한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신뢰할 수 있고 휴대 가능한 개인용 시간 관리 솔루션의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이전의 출퇴근 기록 솔루션은 체계적이지 않고 번거로웠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휴대 가능한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4636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부유층과 중산층의 증가로 인해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중산층 인구가 많고,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시계 구매가 용이해졌습니다. 일본의 부유층과 초고액 순자산가의 증가로 인해 일본 시계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석가들에 따르면 2022년 일본에는 순자산 100만 달러에서 500만 달러 사이의 고액 순자산가(HNWI)가 약 25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어 일본 내 시장 확대의 여지가 높다고 합니다.
크리테오는 시계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세그먼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시계 시장은 유형에 따라 아날로그 시계, 스마트 시계, 크로노그래프 시계, 디지털 시계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스마트 시계 부문은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2036년까지 전체 시장 매출의 약 4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는 삼성 헬스 모니터 앱에 불규칙한 심장 박동 알림(IHRN) 기능을 포함시켜 스마트 워치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발전된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watch-market/114636
시계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시계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계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스와치 그룹, 카시오 컴퓨터 주식회사, 파슬 그룹, 롤렉스, 타이탄 컴퍼니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시계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세이코 그룹 주식회사, 시티즌 워치 주식회사, 나오야 히다&코. 도쿄, 매듭 주식회사, 쿠로노 도쿄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시계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