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인 도시화 추세와 소비자 풍요로움의 증가는 해외에서 혁신적인 세탁기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현재 전 세계 인구의 55%가 도시 지역에 거주하고 있지만 2050년에는 68%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의 번성하는 소비자층은 인공지능과 물 절약 기능의 통합과 같은 트렌드에 매우 민감합니다. 이러한 수요는 일본의 환경 인식과 혁신적인 기술 채택에 의해 더욱 촉진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590641262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인구의 구매력이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이 새롭고 효율적인 가전제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생활 수준 향상에 대한 요구로 인해 지능형 솔루션이 통합된 효율적인 세탁기 시장이 형성되었습니다. 또한 중국 내 중산층의 증가와 맞벌이 등 요리, 세탁 등에 소요되는 시간과 관련된 소비 패턴의 변화로 인해 더욱 작고 효율적인 가전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 나은 성능의 세탁기에 대한 요구가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세탁기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글로벌 세탁기 시장은 제품에 따라 전자동, 반자동, 건조기로 세분화됩니다. 완전 자동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동 세탁기는 편리함과 효율성으로 인해 시장에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완전 자동 모델은 세탁과 헹굼에 수동 개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번거로움 없는 사용 환경, 설정 프로그래밍 기능,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시간을 절약하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러한 종류의 자동화가 필요합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washing-machine-market/590641262
세탁기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세탁기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세탁기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월풀 코퍼레이션, LG 전자, 고드레 인더스트리 리미티드, AB 일렉트로룩스, IFB 인더스트리 리미티드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세탁기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파나소닉 코퍼레이션, 샤프 코퍼레이션, 도시바 코퍼레이션, 히타치, 주식회사, 미쓰비시 전기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세탁기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