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인구 증가, 알레르기 관련 질병 발생률 증가, 일하는 여성 인구 증가와 같은 요인이 예측 기간 동안 진공 청소기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AI 기술의 통합, 위험한 먼지 및 위생에 대한 보호, 스마트 홈의 성장 추세, 신제품 출시는 진공 청소기 시장의 성장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재택근무(WFH) 모델의 시행으로 인한 집안일 시간 부족은 주거 부문에서 진공청소기 수요를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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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공 청소기 시장은 각 국가의 시장 성장을 평가하기 위해 지역을 기준으로 더 세분화됩니다. 여기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세계가 포함됩니다. 이는 이 지역의 모든 유형의 진공청소기에 대한 수요가 많기 때문입니다. 또한 지역 기업의 강력한 입지, 저가 제품의 가용성, 소비자의 높은 구매력도 이 지역의 진공 청소기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진공 청소기 시장은 제품 유형(캐니스터, 업라이트, 로봇, 중앙, 드럼 등) 및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세분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연평균 성장률, 평가 기간 동안의 시장 가치 및 볼륨과 같은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제품에 따라 진공 청소기 시장은 캐니스터, 업라이트, 로봇 공학, 중앙, 드럼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캐니스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진공 청소기 시장을 매우 지배하고 있습니다. HEPA 필터가 장착 된 캐니스터 진공 청소기의 개발은 알레르기 및 천식과 같은 폐 부작용을 일으킬 위험이 매우 낮습니다. 이것이 이 부문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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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공 청소기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일렉트로룩스 AB, 아이로봇 주식회사, 미데아 그룹 주식회사, 파나소닉 주식회사, 코닌클리제 필립스 NV, LG 전자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진공 청소기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