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시장 분석
오늘날 중고차 시장의 글로벌화는 대부분의 세계 경제에서 차량 가격 상승과 경제 불확실성에 대한 대응책입니다. 이러한 성장은 온라인 자동차 판매 플랫폼의 보급률 증가에 힘입어 더욱 가속화되고 있으며, 미국 도로의 평균 차량 연령이 상승하고 신차 가격이 상승하여 소비자 예산에 압박을 가하고 있기 때문에 중고차 시장은 계속해서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중고차 시장은 지난 10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지속적인 전염병 우려, 평균 차량 연령 증가, 대중교통보다 개인 차량 소유 우선순위 증가 등 여러 트렌드가 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 채널은 자동차 마켓플레이스가 소비자에게 다양한 차량 모델에 대한 편리한 접근을 제공하는 등 성장의 중추적인 동력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의 결합으로 인해 중고차에 대한 수요는 경제성, 가용성 증가, 개인 운송 수요 증가, 시장 통합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의 등장 등의 요인에 힘입어 크게 급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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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시장 개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이동성을 찾고, 도시화와 경제 성장이 중산층 인구의 증가를 주도하고, 개인 운송이 보편화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강력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품질, 신뢰성, 내구성 측면에서 일본 자동차가 최고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결과를 수년 동안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중고차를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명성은 중고차 시장에서 더 매력적으로 작용하여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북미는 전 세계 중고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며 전 세계 판매량의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전단 크기와 운행 중인 등록 차량 수는 매년 재판매 물량에 크게 기여합니다. 이 지역의 중고차 시장은 현대적인 기능을 갖춘 현대식 모델부터 빈티지 클래식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량을 제공하며, 다양한 취향과 예산을 충족합니다.
중고차 시장 세분화
전 세계 중고차 시장은 차종에 따라 하이브리드, 재래식, 전기차로 세분화됩니다. 재래식 부문은 2037년까지 48%의 성장률로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차량은 전기 및 하이브리드 모델보다 더 많은 가용성을 제공하므로 구매자는 다양한 가격대에서 더 다양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 시장은 연료 유형에 따라 디젤, 가솔린 및 기타의 세 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됩니다. 가솔린 부문은 정부 인센티브로 인해 디젤 차량의 인기가 하락하고 있기 때문에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반대로 다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자동차 딜러 협회(NADA)에 따르면 미국 내 프랜차이즈 딜러는 독립 딜러에 비해 중고차 판매 총 마진이 더 높다고 보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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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글로벌 중고차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Asbury Automotive Group, AutoNation.com , Big Boy Toyz, CarMax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LLC, Cars24 Services Private Limited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중고차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USS Co., Ltd., TYOTAOTO BODY Co., Ltd., Honda India, SBT Co., Ltd., Trust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