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 플래시 스토리지 시장 분석
이 시장의 성장은 더 빠른 성능과 향상된 응답성을 갖춘 전자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속 데이터 전송 기술의 채택 증가와 웨어러블 전자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도 이 시장의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엔무역개발회의(UNCTAD)의 분석에 따르면 2018년 5G 시장은 6억 8,800만 달러를 차지했으며, 2,770억 달러를 더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5G 일자리는 중국(950만 개)이 가장 많고, 미국(340만 개), 일본(210만 개)이 그 뒤를 이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엔무역개발회의 또 다른 분석에 따르면 2019년 일본의 ICT 상품 수출(전체 상품 수출의 %)은 8%를 차지했습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https://www.sdki.jp/sample-request-108859
범용 플래시 스토리지 시장 세그먼트
범용 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은 용량(32GB, 64GB, 128GB, 256GB, 512GB), 구성(내장형, 탈착형), 최종 용도(자동차 전자제품, 디지털 카메라, 게임 콘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대량 스토리지, 부트 스토리지, XiP 플래시, 외장 카드), 지역별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주요 업체들은 고화질 영화 재생, 고해상도 3D 게임, 고사양 DSLR 카메라와 같은 소비자의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메모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설 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의 지역 개요
유니버설 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은 각 국가의 시장 성장을 평가하기 위해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유니버설 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시대는 이 지역의 다양한 기술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기술 지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 인사이트 자세히 살펴보기: https://www.sdki.jp/reports/universal-flash-storage-market/108859
경쟁 환경
범용 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아라산 칩 시스템즈(미국), 케이던스 디자인 시스템즈(미국), GDA 테크놀로지스(미국), 마이크론 테크놀로지(미국), 피슨 일렉트로닉스(대만), 삼성전자(한국), 실리콘 모션 테크놀로지(미국), SK하이닉스(한국), 시놉시스(미국), 도시바(일본)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