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우산 시장 분석
SDKI 애널리틱스의 애널리스트들에 따르면 우산 시장은 포화 상태이지만 갑작스러운 강우와 강한 햇빛 등 갑작스러운 기상 변화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성장 가능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자외선 노출의 유해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우산을 보호 장비로 사용하는 추세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편, 우산의 전통적인 의미와 우산에 새겨진 다양한 프린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특히 일본에서 관광객을 끌어들이며 우산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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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산 시장 분석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급속한 도시화 - 농촌에서 도시로 이주하는 사람들의 증가는 시장 성장의 핵심 동력입니다. 도시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도보나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불확실한 폭우가 내릴 경우 우산과 같은 기상 보호 장비를 착용해야 합니다.
자외선 차단에 대한 인식 증가 - 인터넷의 인기가 높아지고 스킨케어 제품 회사들의 마케팅 캠페인이 증가함에 따라 햇빛으로 인한 자외선의 해로운 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본 현지 플레이어를 위한 우산 시장에서 수익 창출 포켓은 무엇인가요?
일본은 전 세계적으로 우산의 중요한 시장입니다. 일본은 폭우와 태풍이 많은 국가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우산과의 문화적, 전통적 인맥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포화된 시장에서 일본 현지 기업들은 여전히 수출을 통해 상당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고급 우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요인들은 지속 가능성 트렌드를 주도하고 미래의 탄소 없는 사회를 목표로 하는 유럽과 같은 일본 외 지역에서 우산 수요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시장 문제
우산 시장은 계절적 수요에 따라 제한됩니다. 우산의 수요는 날씨와 계절에 따라 달라지며, 우기와 한여름에 가장 많이 필요합니다. 계절적 특성상 신규 비즈니스는 이 비즈니스에 투자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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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엄브렐러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우산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우산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레크리에이션 이퀴지션 주식회사, 토테스 아이소토너 주식회사, 런던 언더커버, 레인스토퍼스, 리펠 엄브렐러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우산 시장 상위 5개 업체로는 화이트 로즈 주식회사, 고바야시 카사부로 주식회사, 푸젠 싱예 그룹, 월드 파티 주식회사, 코미야마 쇼텐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