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렐러 시장 분석
SDKI 애널리틱스의 애널리스트들에 따르면 우산 시장은 포화 상태이지만 갑작스러운 강우와 강한 햇빛 등 갑작스러운 기상 변화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성장 가능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자외선 노출의 유해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우산을 보호 장비로 사용하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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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현지 플레이어를 위한 우산 시장에서 수익 창출 포켓은 무엇인가요?
일본은 전 세계적으로 우산의 중요한 시장입니다. 일본은 폭우와 태풍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우산과 문화적, 전통적인 인연으로도 유명합니다. 포화된 이 시장에서 일본 현지 기업들은 여전히 상당한 수출 수익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일본산 고급 우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엄브렐러 시장 세분화
우산 시장은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유통 채널은 예측 기간 동안 약 60%의 시장 점유율로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라인 채널은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우산을 들고, 만지고, 입어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쇼핑 장소로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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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사용자를 기준으로 어린이와 성인으로 시장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중 성인이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지만, 개인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어린이 사용자층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부모는 장마철에 자녀가 학교에 가져갈 수 있는 보호 장비로 우산을 구매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