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 Nester는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유통 채널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우산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우산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7"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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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우산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직선형, 접이식, 역방향, 자동, 골프 등으로 분류됩니다. 접는 우산 부분은 2단 접기와 3단 접기 부분으로 더 나뉩니다. 이 부문 중에서 3단 이상 접을 수 있는 부문은 접을 수 있는 특성과 작은 크기로 인해 사용자에게 더 큰 휴대성을 제공하므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우산 시장은 2025년까지 70억 달러 이상의 가치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되며, 2019~2025년 예측 기간 동안 약 2%의 CAGR을 시장에 내놓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치에 추가된 추가 기능, 향상된 속성 및 우산 사용과 관련된 수많은 유익한 특성과 같은 요소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적으로 글로벌 우산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이 지역 중에서 북미 우산 시장은 주로 미국에서 우산 거래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이 끝날 때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제무역센터(International Trade Center) 통계에 따르면 미국의 우산 수입액은 2010년 44만 62만 5천 달러에서 2019년 55만 345만 1천 달러로 정점을 찍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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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암에 대한 우려 증가와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디자이너 우산의 인기 상승

세계보건기구(WHO)는 통계 중 하나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매년 약 132,000건의 흑색종 피부암과 200만~300만 건의 비흑색종 피부암이 발생한다고 밝혔습니다.

태양으로부터 나오는 유해한 자외선은 인간에게 피부암을 유발합니다. 지구 온난화 등 기상 조건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개인마다 우산을 항상 휴대해야 하는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산은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개인을 보호하고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가 영향을 받는 것을 방지합니다. 반면, 우산 제조업체는 우산 캐노피 직물이나 우산의 다른 부분에 화학적으로 진보된 재료를 사용하는 데 적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우산 디자이너는 다양한 최종 용도에 맞게 다양한 유형의 우산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우산 시장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