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8 14:22:06
2023년 초고강도 철강시장 규모 : 향후 기술형 성장 가능성, 수요 및 2033년 전망
시장 스냅샷
초고강도 철강 시장은 2022년 시장 가치 113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까지 230억 6천 8백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7.35%의 성장이 예상됩니다.
시장 개요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자동차,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분야에서 초고강도강의 대량 소비입니다. 또한 구조용 강재 분야의 기술 발전으로 고급 강재 등급이 발전했습니다. 이는 초고강도강 제조업체들에게 수익성 높은 성장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자동차 생산에서의 용도가 증가하고 건설 산업에서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초고강도강은 초고강도 및 기타 유리한 특성을 제공하는 신세대 강재 등급입니다. 이는 주로 저비용으로 안전성, 효율성, 배출, 생산성 및 품질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초고강도강의 높은 생산 비용은 초고강도강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가격 및 무역과 관련된 생태학적 우려 및 불확실성을 염두에 두고 다양한 화학 제조업체는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학 제조업체도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이에 따른 최신 응용 및 혁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주요 변화 분야는 에너지 공급을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변경하고 연구 개발 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및 CO2 배출 및 플라스틱 폐기물 감소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추정됩니다. 기업들은 또한 2050년까지 온실가스 순제로 배출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숙련된 전문가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으며 기존 시장 참여자들뿐만 아니라 신규 진입자들에게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한편 건설, 코팅, 전자, 청소기 및 소독제용 화학 물질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중국은 2019년 전 세계 화학 매출의 약 40%를 차지하며 전 세계 화학 생산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화학 산업은 유럽, 일본, 미국 및 아시아의 개발도상국이 전체 전 세계 화학 매출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차지하면서 경쟁 구도에 극적인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일본의 화학 수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성장을 보여 2021년 4월 85억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한편 이는 미국과 중국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해외 수출의 전반적인 발전을 뒷받침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자동차 부문은 2023-2033년 동안 초고강도 철강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세그먼트는 최종 용도 산업을 기준으로 예측 기간 동안 초고강도 철강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세그먼트의 성장은 자동차의 구조 및 안전 관련 부품 개발을 위한 초고강도 철강의 사용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알루미늄, 플라스틱보다 초고강도 철강의 사용을 선호합니다. 이들 철강 등급은 높은 용접성, 높은 강도, 향상된 내피로성 등의 우수한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경쟁 환경
초고강도강 시장의 주요 핵심 주체는 미국철강공사(미국), 아르셀로미탈(룩스부르그), 슐러그룹(독일), 세일(SAIL), 중국바오우강철강(중국), 포스코(한국), 타타스틸(인도), JSW스틸(인도), 보스탈피네그룹(호주), 신일본제철, 스미토모금속공사(일본), 고베스틸(일본), 중국철강(대만), JFE스틸(러시아) 등입니다. 이번 연구에는 초고강도강 시장에서 이들 핵심 주체의 세부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전개, 주요 시장 전략 등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