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시장 분석
바퀴가 두 개인 차량을 이륜차라고 합니다. 두 바퀴는 단일 트랙 차량의 경우처럼 같은 차축에 나란히 배치되거나 다른 차축 뒤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모터사이클은 일반적으로 단거리 여행에 사용되는 차량을 말합니다. 모터사이클은 혼잡한 도로를 쉽게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터사이클, 모페드, 스쿠터 등이 될 수 있으며 수동으로 작동하거나 연료 또는 전기 모터로 구동할 수 있습니다. 모터사이클은 장거리 여행, 순항, 레이싱, 오프로드 주행 등에 사용되는 용도에 따라 두 갈래로 나뉩니다. 더 컴팩트한 디자인, 더 저렴한 비용, 더 높은 연비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모터사이클 시장에 대한 저희의 분석에 따르면 주요 성장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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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사이클 시장의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은 2036년까지 시장 점유율의 최대 33% 이상을 차지할 것입니다.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 경제 성장, 문화적 요인의 조합이 주로 아시아 태평양 모터사이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도시가 성장하고 교통량이 증가함에 따라 오토바이는 혼잡한 도로를 여행할 수 있는 실질적인 대안이 되어 매일 통근하는 사람과 도시 거주자에게 비용 효율적이고 빠르고 유연한 교통수단을 제공합니다. 이는 아시아 태평양의 시장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4년 1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은 빠르게 도시화되고 있으며, 2023년 약 25억 명에서 2050년 34억 명으로 도시 인구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지역입니다. 도시 확장, 경제 번영,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이 특징입니다.정부 규제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PTW 채택을 촉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세금 감면, 전기 자동차 보조금,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와 같은 인센티브는 오토바이와 스쿠터의 채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 및 안전 요건에 대한 규제가 차량 유형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커머스, 택배 서비스, 라스트마일 배송 비즈니스의 부상으로 중동과 아프리카에서 효율적인 교통 수단으로 이륜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토바이 시장 세분화
모터사이클 시장은 스쿠터, 모페드, 모터사이클, 전기 모터사이클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하위 부문 중 모터사이클 부문은 2036년까지 총 시장 수익의 최대 40%를 차지하며 시장에서 상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터사이클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속도, 민첩성, 자유로움으로 유명한 모터사이클이 스릴 넘치는 라이딩 경험을 추구하는 애호가들에게 어필하는 것입니다. 2021년 미국과 컬럼비아 특별구에 등록된 공공, 민간, 상업용 모터사이클의 총 수는 약 1,000만 대에 달했습니다. 같은 해 플로리다에는 약 637,550대의 모터사이클이 도로를 달리고 있었습니다.이륜차 부문은 2023년 이륜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개발도상국의 많은 개인과 가족에게 이륜차는 경제성과 효율성으로 인해 주요 운송 수단입니다. 또한 오토바이는 스쿠터보다 연료 효율성이 높기 때문에 운영 비용이 낮고 연료 가격이 높은 지역과 저소득층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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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글로벌 이륜차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바하즈 오토 리미티드, 히어로 모토코프, TVS 모터 컴퍼니, BM W. Co., Ltd., KTM AG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혼다 자동차(주), 야마하 자동차(주), 스즈키 자동차(주), 가와사키 중공업(주), MV 아구스타 자동차(주) 등입니다. 대기 오염 및 탄소 배출을 포함한 환경 문제가 모터사이클 시장에서 친환경 운송 솔루션으로의 전환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가솔린 차량의 화석 연료 연소는 대기 오염, 스모그 및 온실 가스 배출을 유발하여 공중 보건과 환경에 악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