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가 두 개인 차량을 이륜차라고 합니다. 두 바퀴는 같은 차축에 나란히 배치되거나 단일 트랙 차량의 경우처럼 한 바퀴가 다른 바퀴 뒤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차량이 동일한 차축에 있는 경우 자전거처럼 추가 지지대가 전혀 없거나 추가 지지대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부터 동력이 공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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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36년까지 시장 점유율의 최대 33%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 경제 성장, 문화적 요인의 조합이 주로 아시아 태평양 오토바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주로 전자상거래와 배달 서비스의 증가로 인해 상업용 오토바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전거는 2022년까지 일본 내 자전거 생산량의 82.5%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판매량이 2021년 대비 9% 감소한 600.15대에 그칠 것이라는 나쁜 소식도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 '메이드 인 재팬' 전기 자전거의 경우 그 가치가 4% 하락했습니다.
우리는 이륜차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세그먼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오토바이 시장은 유형에 따라 스쿠터, 오토바이, 모터사이클, 전기 오토바이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하위 세그먼트 중 오토바이 부문은 2036년까지 전체 시장 매출의 최대 40%를 차지할 정도로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토바이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속도, 민첩성, 자유로움으로 유명한 오토바이의 명성으로 인해 스릴 넘치는 라이딩 경험을 원하는 매니아들에게 오토바이가 매력적이라는 점입니다. 2021년에 미국과 컬럼비아 특별구에 등록된 공공, 개인, 상업용 오토바이의 총 수는 약 1,000만 대에 달했습니다. 같은 해, 플로리다의 도로에는 약 637,550대의 오토바이가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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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이륜차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바지 오토 리미티드, 히어로 모토코프 주식회사, TVS 모터 컴퍼니, 비엠 더블유 주식회사, KTM AG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혼다 자동차 주식회사, 야마하 자동차 주식회사, 스즈키 자동차 주식회사, 가와사키 중공업, 주식회사, MV 아구스타 모터 스파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글로벌 이륜차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플레이어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