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2 14:28:00

2025~2037년 글로벌 이륜차 윤활유 산업 조사, 규모, 성장, 트렌드 보고서, 점유율, 상위 제조업체 인사이트 분석 및 예측

모터사이클 윤활유 시장 분석

모터사이클 윤활유 시장은 차량의 전반적인 유지보수와 효율성에 관한 주요 문제 영역을 다루고 있습니다. 윤활유는 성능을 개선하고 수명을 연장하며 모터사이클과 스쿠터의 연비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 역할을 합니다. 윤활유는 엔진 마모를 줄이고 연비를 개선하며 유해 배기가스를 줄이며 차량의 수명을 보장합니다.

리서치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의 스쿠터 판매량은 2024년 4월부터 8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25.1% 증가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일 단거리 출퇴근과 배송 서비스를 위해 오토바이를 이용하고, 지속 가능하고 환경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지 않는 운송 솔루션을 지원하는 데 오토바이가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일본에서 모터사이클 윤활유 시장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터사이클 윤활유 시장에 대한 저희의 분석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모터사이클 판매량 증가 - 인도, 동남아시아, 라틴 시장과 같은 신흥 시장에서 모터사이클과 스쿠터의 판매 증가가 모터사이클 윤활유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는 차량의 경제성, 이동 편의성, 도시화 증가로 인해 사람들이 이륜차로 전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반적으로 윤활유는 마찰 및 기타 마모에 대한 엔진의 효율성을 연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중산층 인구가 확대됨에 따라 가처분 소득이 높은 사람들의 이륜차 소비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차량의 성능을 유지하기 위한 고성능 윤활유 소비 증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리서치 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부터 2029년까지 전 세계 모터사이클 판매량은 총 640만 대(+11.76%)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로 인한 출퇴근 수요 증가 -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의 빠른 도시화와 일상적인 출퇴근 수요로 인해 이륜차는 대부분의 통근자에게 필수품입니다. 도시 인프라가 확장됨에 따라 이륜차와 스쿠터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는 오토바이가 밀집된 도시 교통에서 더 빠르고 원활한 이동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혼잡한 교통 상황에서 적절한 엔진 성능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윤활유 수요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도시 지역에서 이륜차의 사용은 방대하고 정기적인 서비스가 필요하며, 엔진의 적절한 기능과 수명을 위해 고품질의 윤활유가 필요하기 때문에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시장 문제

그러나 모터사이클 윤활유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과제 중 하나는 대체 운송 수단입니다. 전기 자동차와 같은 대체 운송 수단과 차량 공유 서비스의 증가는 기존 모터사이클 윤활유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two-wheeler-lubricants-market/87412

경쟁 환경

모터사이클 윤활유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모터사이클 윤활유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모터사이클 윤활유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Shell plc, TotalEnergies SE, BP plc, PT 페르타미나(페르세로), HP 윤활유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모터사이클 윤활유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ENEOS Corporation, Idemitsu Kosan Co., Ltd., Yamamoto Lubicants, Ichiro Corporation Co., Ltd., Yamashi Oil Company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모터사이클 윤활유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들의 자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