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소매 시장 분석
여행 및 관광에 대한 전 세계적인 추세로 인해 소매업체에게 적합한 시장이 되면서 여행 소매업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세계관광기구에 따르면 2019년 기준 15억 명이 해외 여행을 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4% 증가한 수치입니다.이로 인해 면세점, 공항 부티크, 시내 면세점으로 구성된 일본의 여행 소매업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여행 소매업이란 무엇인가요? 공항이나 국경 교차로와 같이 여행과 관련된 장소에 위치한 매장을 말하며, 여행객에게 다양한 상품이 면세로 판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본의 여행 소매업 개념은 부분적으로 일본인들이 멋진 액세서리, 화장품, 전자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고, 특히 중국인 관광객들은 만족할 줄 모르는 구매자라는 사실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85239
여행 소매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관광 증가: 세계관광기구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국제 관광객 수는 25억 명으로 증가했으며, 이는 여행 소매 시장에 미치는 중요한 영향을 강조합니다.면세점 및 여행 소매업체들은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하여 명품부터 지역 특산품까지 다양한 독점 상품을 제공하고, 다양한 취향에 맞춰 편리한 쇼핑 옵션을 통해 전반적인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독점 상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 면세점과 여행 소매점은 편리함 이상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의 안식처가 되었으며, 여행 자체를 보완하는 몰입형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이러한 배타성, 다양성, 가치의 조화는 현대 여행 경험의 필수적인 부분으로서 여행 소매업의 매력을 강화합니다.
일본 현지 플레이어를 위한 여행 소매 시장에서 수익 창출 공간은 어디에 있습니까?
전 세계 면세점 및 여행 소매 산업의 주요 업체인 일본의 여행 소매 시장은 현지 기업에게 다양한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본의 전략적 위치와 강력한 관광 인프라가 결합되어 여행 소매를 위한 활기찬 환경을 조성합니다.여행 소매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서는 정부 정책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본 정부는 외국인 관광객의 지출을 장려하기 위해 면세 쇼핑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자 규제 완화, 공항 수용 능력 확대 등 여행 인프라 개선으로 일본의 여행 소매 목적지로서의 매력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현지 기업과 제조업체들이 여행 소매 시장에 공격적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시세이도, 일본항공 등 유명 기업들은 해외 여행객의 수가 많은 점을 활용해 면세점에 전략적으로 제품을 입점시켰습니다.
시장 문제
여행 소매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경제 불안정입니다. 세계 경제의 변동은 명품, 화장품과 같은 재량 품목에 대한 소비자 지출에 영향을 미쳐 여행 소매 판매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travel-retail-market/85239
경쟁 환경
여행 소매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여행 소매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글로벌 여행 소매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로레알 SA, 디아지오 그룹, 스와치 그룹, 페르노드 리카드 SA, 컴파니 파이낸셜 리셰몽 SA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여행 소매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로는 시세이도 주식회사, 카오 주식회사, 산토리 홀딩스 리미티드, 코세 주식회사, 로토 제약 주식회사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