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관광에 대한 세계적인 추세가 소매업체에 적합한 시장으로 만들면서 여행 소매업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세계관광기구에 따르면 2019년에 전년 대비 4% 증가한 15억 명의 사람들이 국제 여행을 했습니다. 이것이 특히 공항, 면세점 및 여행자가 편의 및 전문 상품을 필요로 하는 기타 위치에서 여행 소매업이 부상한 이유입니다. 여기서 핵심은 관광업의 증가로 인해 일본에서 여행 소매업 선택권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2019년에 일본은 3,190만 명의 국제 관광객을 유치했으며, 이는 또한 소매 산업의 수익 흐름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면세점, 공항 부티크 및 시내 면세점으로 구성된 일본의 여행 소매업을 활성화했습니다. 여행 소매업이란 무엇입니까? 공항 및 국경 횡단과 같은 여행 관련 위치에 위치한 상점을 말하며, 여기서 다양한 제품이 여행자에게 종종 면세로 판매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85239
일본의 여행 소매 시장은 세계적인 면세점 및 여행 소매 산업의 주요 기업으로 현지 기업들에게 다양한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본의 전략적 위치와 강력한 관광 인프라가 결합되어 여행 소매업에 활기찬 환경이 조성됩니다.
주요 수익원 중 하나는 국제 관광객의 유입입니다. 2019년 일본은 3,1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을 맞이하여 면세품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일본 국립관광공사(JNTO)는 2030년까지 이 수를 6,000만 명으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여행 소매 판매를 더욱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지 플레이어는 공항, 기차역 및 기타 여행 허브에서 제품 제공을 확대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함으로써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수입과 수출은 일본의 여행 소매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본은 고품질의 화장품, 전자제품, 그리고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명품으로 유명합니다. 2020년 일본의 화장품 수출액은 약 45억 달러에 달하여 현지 제조업체와 소매업체에 상당한 성장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한편 명품과 글로벌 브랜드의 수입은 여행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면서 여행 소매 시장도 주도합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travel-retail-market/85239
SDKI Analytics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여행 소매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 즉 대기업과 중소기업 조직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다고 합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세계 여행 소매 시장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핵심 업체는 로레알 SA, 디아지오 그룹, 스와치 그룹, 페르노 리카드 SA, 컴파니 파이낸셜시에르 리슈몽 SA 등입니다. 또한 일본 여행 소매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시세이도 주식회사, 카오 주식회사, 산토리 홀딩스 유한회사, KOSE 주식회사, 노토 제약 등입니다. 이 연구는 글로벌 여행 소매 시장 분석 보고서에 이 핵심 업체들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발전 및 주요 시장 전략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