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MS라고도 하는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은 안전 조치의 중요성과 전 세계적으로 강화되는 자동차 표준으로 인해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공기압이 부족한 타이어는 적정 공기압의 타이어에 비해 더 빨리 마모되고, 더 많은 연료를 소비하며, 사고 위험을 높이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타이어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성장은 자동차 제조의 증가, 자동차 산업의 혁신 및 개발, 자동차 안전에 대한 관심 증가에 기인합니다. 일본에서도 TPMS 시장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77099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36년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약 29%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한국, 대만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TPMS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전 세계적으로 제조되는 자동차의 수 증가, 고객들 사이에서 타이어 안전에 대한 인식 증가, 신차에 TPMS를 통합하는 것에 관한 정부 법률 강화 등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차량 유형에 따라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시장은 승용차, 상용차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승용차 부문은 2036년까지 전체 시장 수익의 약 70%를 차지할 정도로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인식의 증가와 승용차의 안전 및 연비 개선에 대한 필요성이 TPMS 시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2022년 미국 도로에서 42,515건의 치명적인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global-tire-pressure-monitoring-system-market/77099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Continental AG, ZF Friedrichshafen AG, Sensata Technologies, Inc. KG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DENSO Corporation, Pacific Industrial Co., 주식 회사, 닛산 자동차 주식회사, 도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스미토모 전기 그룹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플레이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