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에서 바퀴의 테두리를 덮는 데 사용되는 차량의 원형 부분은 타이어라고 불립니다. 이 외부 덮개는 차량과 노면 사이에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무가 제조에 사용됨에 따라 충격을 흡수하고 차량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유연한 쿠션을 제공합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57675
타이어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계절, 용도, 차종, 림 사이즈, 타이어 종류, 최종 사용자, 유통 채널, 디자인 등을 기반으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타이어 시장은 타이어 종류에 따라 튜브리스와 튜브리스로 세분화되었습니다. 데이터 통찰에 따르면 튜브리스 타입 타이어는 내열성이 높기 때문에 예측 기간이 끝날 때까지 67%까지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이 지역의 대형 승용차 생산 및 판매로 인해 2036년 말까지 최대 35%의 타이어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두드러진 시장 성장률을 목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0월 인도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SIAM)는 2023년 7~9월 인도에서 10,74,189대의 승용차가 판매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tire-market/57675
북미는 또 다른 지역 시장으로, 예측 기간 말까지 최대 27%의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의 편안함과 안전을 위한 고급 타이어에 대한 높은 수요는 지역 시장 성장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리지스톤 아메리카는 2023년 9월에 새로운 브리지스톤 포텐자 스포트 AS 타이어로 포텐자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