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기로서 테니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테니스 라켓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 테니스 선수 수가 9천만 명을 넘어섰고, 스포츠 용품 회사들이 고품질 라켓을 도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저희 연구진이 알아냈습니다. 이 숫자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테니스 라켓 시장의 성장 경로를 나타냅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56023
테니스 애호가의 증가 스포츠가 발전함에 따라 테니스는 지난 10년 동안 더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결과적으로, 테니스 참가자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 급격한 증가와 함께, 특히 양질의 가벼운 몸을 가진 테니스 라켓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레포츠나 피트니스 스포츠로 테니스를 즐기고 있어 라켓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분석가들에 따르면, 테니스는 전 세계에 10억 명 이상의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으며, 테니스 라켓에 대한 수요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이 인상적인 수치는 앞으로 몇 년 동안 훨씬 더 높은 수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피트니스 트렌드의 성장 –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에 집중하기 시작했고, 이는 테니스와 같은 레크리에이션 스포츠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결과를 낳습니다. 더욱이, 테니스가 피트니스 스포츠로 여겨지면서, 테니스 라켓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이점을 제공하는 완벽한 스포츠인 테니스를 찾고 있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라켓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수 있고, 테니스 라켓 시장은 크게 급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인구 통계학적 변화는 테니스 라켓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테니스 라켓 시장의 성장 동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이 지역의 스포츠 인프라 투자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약 27%로 두 번째로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정부는 스포츠 활동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되는 스포츠 허브 및 경기장 개발에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경기장, 허브 및 관련 시설의 존재가 증가함에 따라 선수들이 스포츠 산업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도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중국은 2035년까지 스포츠 산업을 강화하고 규모를 7,750억 달러로 늘릴 계획이며, 이는 시장 성장을 지원하겠다는 중국의 의지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또한, 중국은 경기장과 스포츠 공원과 같은 스포츠 경기장을 확장하기를 원합니다.
일본에서는 개인의 가처분 소득 증가로 테니스 라켓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의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테니스와 같은 여가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돈을 쓰기 쉬워져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tennis-racquets-market/56023
SDKI Inc.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테니스 라켓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회사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분열되어 있다고 합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과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을 포함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해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세계 테니스 라켓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선수로는 윌슨 스포츠 굿즈(Wilson Sport Goods), 바볼랏(Babolat), HEAD Sport GmbH(HEAD Sport GmbH), 던롭 스포츠 그룹 아메리카 주식회사(Dunlop Sports Group Americas Inc.), 테크니파이브르(Tecnifibre)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테니스 라켓 시장의 상위 5명은 주식회사 YONEX(YONEX), ASICS(ASICS Corporation), 미즈노(Mizuno), 글로버라이드(Globeride), 아메르 스포츠 재팬(Amer Sports Japan Co., Ltd.) 등입니다. 이 연구는 글로벌 테니스 라켓 시장 분석 보고서에 이들 주요 선수들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을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