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1 14:57:11

주사기 및 바늘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년

Research Nester는 전 세계적으로 의료 부문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인해 예상되는 글로벌 주사기 및 바늘 시장의 성장을 평가합니다.
'주사기 및 바늘 시장'에 대한 리서치 네스터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는 제품, 유용성, 환자 그룹, 유형,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주사기 및 바늘 시장에 대한 자세한 경쟁사 분석과 상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주사기 및 바늘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수술 절차의 증가
수술 절차에서 주사기와 바늘의 활용도가 증가하고 수술 절차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이 지역의 시장 확장이 주도되고 있습니다. 중남미 병원에서 최소 침습 수술(MIS)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 선택적 수술의 약 80%가 이 기법을 사용하여 수행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최소 절개를 하거나 아예 절개를 하지 않고 자연 구멍을 통해 비디오 카메라와 광원이 장착된 가느다란 튜브 모양의 장치인 내시경을 삽입하여 외과의가 신체 내부의 충치를 육안으로 검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수술 절차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수술에 사용되는 주사기 및 바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 요청 @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4983 
- 전 세계 노인 인구는 전례없는 속도로 계속 증가하여 주사제 의약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인구의 8.5 % (6 억 1,700 만 명)가 65 세 이상입니다. 전 세계 80세 이상 고령 인구는 2015년에서 2050년 사이에 1억 2,650만 명에서 4억 4,660만 명으로 4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주사기 및 바늘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몇 가지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혈액 채취용 일회용 제품에 대한 선호도 증가
- 헌혈에 대한 대중의 인식 상승. 
도전 과제:
NSI는 작업자를 혈액 매개 및 전염성 질병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부상과 감염은 의료 기관에 막대한 비용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근로자에게 큰 고통을 안겨줄 수 있으며 환자 치료 과정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늘에 찔리는 부상의 위험이 증가하는 것은 시장 성장의 주요 제약 요인입니다.
제품별로 글로벌 주사기 및 바늘 시장은 주사기와 바늘로 세분화되며, 주사기는 범용 주사기로 세분화되고 특수 주사기 및 바늘은 기존 바늘과 안전 바늘로 세분화됩니다. 2035 년 말까지 주사기 부문은 8.4 %의 CAGR로 가장 큰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자 간 감염 확산을 줄이기 위해 신흥국 정부는 일회용 주사기 사용을 확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지역별로는 북미 주사기 및 바늘 시장이 2035년 말까지 미화 22,906.5백만 달러의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의 대기업은 비교적 높은 채택률을 보이고 있으며, 이 지역의 주사제 사용 급증과 함께 심장 질환의 증가와 같은 변수로 인해 주사기 및 바늘 시장을 지배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북미에서 최첨단 사전 예방적 의료 서비스 및 보험 적용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주사기 및 주사바늘 시장이 확대되었습니다.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입지를 유지하기 위해이 지역의 기업들은 미국,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 신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Cardinal Health, Inc., Becton, Dickinson 및 Company, Allison Medical, Inc.의 회사 프로필을 포함하는 글로벌 주사기 및 바늘 시장의 주요 업체 중 일부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B. Braun SE, 아르곤 의료 기기, 스미스 메디컬 (ICU 메디컬, Inc.), 텔레플렉스 인코퍼레이티드, 아펙스메드 인터내셔널 주식회사, 엑셀린트 인터내셔널 주식회사, 힌두스탄 시린지 및 의료 기기 주식회사, 테루모 메디컬 주식회사, 니프로 주식회사, 미사와 의료 산업 주식회사 및 기타 주요 플레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