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2 14:24:17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상당한 CAGR로 성장하는 땀을 흘리는 스마트워치 시장
Research Nester는 "땀으로 구동되는 스마트워치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연령 그룹,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전 세계 땀으로 구동되는 스마트워치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전 세계 땀으로 구동되는 스마트워치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0년) 동안 상당한 CAGR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개인 보조, 의료, 스포츠 등의 적용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이 부문 중에서 스포츠 부문은 스포츠맨과 피트니스 애호가의 스마트워치 사용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워치의 건강 및 피트니스 추적 기능은 이러한 시계의 대규모 소비자 기반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를 채택하고 스포츠맨의 피트니스 트래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젊은이들의 삶에서 스포츠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세그먼트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전세계 땀으로 구동되는 스마트워치 시장의 성장은 주로 기술의 급속한 혁신과 실용적인 규모의 기술 채택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이 인체에서 일반적으로 배출되는 땀을 이용해 배터리를 충전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최소 요구량은 20마이크로리터에 불과하므로 추가적인 신체 활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배터리를 스마트워치에 탑재하는 것은 스마트워치의 젊은층 인기에 힘입어 성공적인 벤처로 평가된다. 스마트워치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시장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전 세계 땀으로 구동되는 스마트워치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북미 지역 시장은 해당 지역의 주요 스마트워치 제조업체의 존재와 함께 해당 지역의 스마트워치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혁신적인 기술의 채택이 늘어나고 해당 지역 대중의 가처분 소득이 높아져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하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
스마트워치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워치 판매량은 2019년 1,500만 대 이상 증가했고, 2020년에는 2,000만 대를 넘어섰습니다. 스마트워치 수요 증가로 2021년에는 판매량이 2,400만 대 이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워치는 건강, 피트니스, 스마트폰 액세스 및 기타 스마트 기능을 모니터링하는 이점으로 인해 최근 필수 장치로 변모했습니다. 이로 인해 스마트워치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으며, 이는 전세계 땀으로 구동되는 스마트워치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극도로 높은 제조 비용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술은 아직 개념 단계에 불과하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애플, 삼성전자 등 주요 스마트워치 제조사들이 시장에 뛰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개념의 실제 구현은 아직 기다리고 있습니다.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글로벌 땀으로 구동되는 스마트워치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기업과 기타 이해관계자는 미래의 진행 중인 추세와 예상되는 추세에 따라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