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07 16:07:19

2035년까지의 유형, 응용프로그램, 채널 및 예측을 포함하는 세분화별 슈퍼커패시터 소재 시장

시장 스냅샷


슈퍼커패시터 소재 시장은 2023년 시장가치 5억 3,112만 달러에서 2033년에는 3조 1,168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전망 기간 동안 CAGR 19.3%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요


슈퍼커패시터 에너지 장치에 사용되는 재료는 슈퍼커패시터 에너지 저장에 사용되는 고도로 공학적인 재료입니다. 이러한 독특한 종류의 재료는 에너지 저장 장치의 전력 밀도를 증가시키고 심지어 향후 5년에서 10년 내에 배터리 옵션을 부분적으로 대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와 풍력 터빈에 의한 발전 수요의 증가는 전력 밀도 요구를 최적화하기 위해 슈퍼커패시터의 도입을 필요로 합니다.

슈퍼커패시터 소재의 소비는 업계의 높은 채택률로 인해 주로 운송 및 가전 분야에서 발생하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슈퍼커패시터 소재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또한, 전력 용량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소재 개선 연구 개발은 향후 슈퍼커패시터 소재 시장의 성장을 촉진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전 세계적으로 슈퍼커패시터 소재에 대한 수요는 개발도상국에서 높고 선진국 지역에서 포화 상태에 있으며, 이는 슈퍼커패시터 소재 시장의 성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슈퍼커패시터 소재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Kuraray, Cabot Norit, Power Carbon Technology, OCSiAl, Jacobi Carbons, XG Science, Global Graphene Group, Beihai Sense Carbon Materials 등이 있으며, 이 연구는 슈퍼커패시터 소재 시장의 주요 업체들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상황 및 주요 시장 전략을 포함합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supercapacitor-materials-market/107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