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시장 분석
오늘날의 세계에서 경쟁 스포츠는 전통적인 시청자 감소라는 어려움과 싸우고 있습니다. 프로볼 시청률은 2011년 이후 감소하여 약 1,420만 명의 시청자 수에서 지난해 약 610만 명으로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2024년 NBA 올스타전은 20년 만에 최저치인 480만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할 것입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sample-request-590641245
일본에서는 스포츠 프로그램과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이들의 참여를 유지하고 팬들의 관심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운 과제입니다. 일본 성인 인구의 51% 이상이 매주 스포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마켓플레이스는 일본의 풍부한 스포츠 전통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환경에서 관련성을 유지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포츠 시장 세분화
전 세계 스포츠 시장은 유형에 따라 관중 스포츠와 참가 스포츠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관중 스포츠는 예측 기간 동안 약 55%를 차지하여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팬들이 참석하고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는 티켓을 구매하는 전문적이고 조직적인 스포츠 이벤트입니다. 여기에는 축구 리그, 농구 경기, 테니스 토너먼트와 같은 인기 리그 및 대회가 포함됩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sports-market/590641245
또한 수익원에 따라 미디어 판권, 머천다이징, 티켓, 스폰서십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미디어 판권은 예측 기간 동안 약 38%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방송사가 경기 및 기타 스포츠 이벤트 독점 방영권에 대해 막대한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