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근시 환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시각 장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의 30% 이상이 근시 환자이며, 이 놀라운 통계는 2050년까지 50%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거리 보정 단일 시력 안경 렌즈가 널리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근시를 위한 처방 렌즈가 장착된 오클리 안경과 같은 제품은 이러한 시력 손실을 관리하는 주요 도구가 되었습니다. 또한 노안 및 난시와 같은 다른 시력 문제로 인해 고급 안경 렌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정되지 않은 시력 문제, 특히 어린이와 노인의 시력 문제로 인해 교육, 업무 및 일상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고가 증가하고 교육 결과가 저하되며 직장 내 생산성이 감소했지만 안경 렌즈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접근 가능한 해결책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개선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시각 장애의 유병률 증가 - 초시, 근시, 노안, 난시 등 시력 문제의 유병률 증가로 인해 안경 렌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중초점 및 진행성 렌즈와 같은 교정 렌즈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22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근거리 또는 원거리 시력 문제를 앓고 있으며, 이 중 10억 명 이상이 쌍초점 또는 프로그레시브 안경 렌즈와 같은 안경으로 교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상승 - 신흥 경제국, 특히 아시아 태평양과 유럽의 가처분 소득 증가로 고품질의 프리미엄 처방 안경 렌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안경 렌즈 시장은 전 세계 부유한 소비자들이 저렴한 대안보다 처방전이 있는 오클리 안경과 프로그레시브 렌즈와 같은 고급 제품을 선호함에 따라 더 빠른 속도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식 및 기타 굴절 수술과 같은 교정 수술에 대한 인기와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안경 렌즈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비자가 시력 문제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을 선택함에 따라 이중 초점, 프로그레시브 렌즈 및 안경 렌즈 교체의 필요성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spectacle-lens-market/83598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안경 렌즈 시장 전망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 참여자들은 전반적인 시장 전망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안경 렌즈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ZEISS Group, The Cooper Companies, Inc., GKB Optalmics LTD., Johnson & Johnson Services, Inc., Warby Parker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시장 전망에 따르면 일본 안경 렌즈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호야 코퍼레이션, 니콘 코퍼레이션, 토카이 옵티컬 주식회사, 니덱 주식회사, 코와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안경 렌즈 시장 분석 연구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들의 세부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