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PV) 시장 분석
재생 에너지 목표는 개발도상국과 선진국이 2022년까지 신규 재생 에너지 추가량의 60% 이상을 차지할 태양광 발전을 채택한 이유입니다. 재생 에너지 발전소, 특히 태양광을 사용하는 발전소는 2023년 1테라와트 이상의 전력 생산으로 기술과 비용이 개선되는 등 순 제로 달성의 핵심 요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일본도 에너지 보안 요구 사항과 공격적인 탈탄소화 목표로 인해 태양광 발전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정부 정책은 이러한 잠재력을 더욱 강화하여 국내 경쟁업체에 상당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일본 정부의 녹색성장 전략은 2050년대 중반까지 탄소 중립 프로세스를 달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태양광 발전이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투입 관세, 보조금, 연구 개발 인센티브는 현지 기업 간 혁신과 경쟁을 촉진하고 파트너십과 국제 협력은 일본 기업이 새로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합니다.수년간 전자 및 에너지 솔루션 산업에 종사해 온 파나소닉, 샤프 등의 기업들은 이제 태양광 제품을 집중적으로 다각화하고 수출 접근 방식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시장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일본 기업들이 보다 효율적인 모듈과 차세대 태양광 시스템에 집중하는 것이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유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태양광 설치 및 집적광전(BIPV) 구축과 같은 기업의 조치는 국내 생산 능력을 높이고 수출 신용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시장 문제
태양광(PV)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높은 초기 설치 비용입니다. 채택 비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하락했지만, 특히 성장하는 국가에서 소규모 소매 소비자의 초기 비용은 여전히 높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가정과 기업이 시스템에 투자할 여력이 없기 때문에 재무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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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광(PV) 시장 세분화
전 세계 태양광(PV) 시장은 지상 설치형, 지붕 설치형, 기타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중 지상 설치형 세그먼트는 시장에서 상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2037년까지 전체 시장 수익의 약 5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넓은 면적에 설치할 수 있는 이 시스템은 지붕 설치에 비해 발전 용량이 높습니다. 모노실리콘, 박막, 멀티실리콘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네 가지 세그먼트 중 태양광(PV) 시장은 2037년까지 총 시장 점유율이 40%가 넘는 모노실리콘 세그먼트가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노실리콘 PV는 다른 유형의 태양광 기술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효율성과 저조도 조건에서도 표준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태양광 PV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술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노실리콘 패널의 성장 동력은 다른 패널에 비해 단위 면적당 전력을 높게 제공하기 때문에 공간이 제한된 곳에 적합하다는 점입니다.
태양광(PV) 시장의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의 시장 전망은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 있고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2037년까지 시장 점유율의 33% 이상을 차지할 것입니다. 대만과 한국도 매우 공격적인 정책과 에너지 전환 계획에 힘입어 빠르게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시장 전망과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태양광 인프라, 기술, 정책에 대한 상당한 투자도 향후 이들 국가의 시장 성장률을 지속적으로 끌어올릴 가능성이 높습니다.북미 지역의 시장도 예측 기간 동안 약 29%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는 재생 에너지 목표가 설정되었고 태양광 발전이 계획의 핵심 부분이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설치 비용 절감, 세액 공제를 통한 인센티브, 에너지 자급자족에 대한 수요 증가 등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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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태양광(PV)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글로벌 태양광(PV)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REC 그룹, 퍼스트 솔라, 트리나 솔라, 캐나다 솔라, 롱기 그린 에너지 테크놀로지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태양광(PV)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교세라, 샤프, 파나소닉, 솔라 프론티어 KK, 미쓰비시 전기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태양광(PV)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들의 세부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