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관리시장은 2023년 시장가치 약 55억3993만달러에서 2035년 약 556억5904만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5년 예측기간 중 연평균 성장률 21.2%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시장 개요
기업들은 소셜미디어 관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확대하고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해 비즈니스 ROI를 창출함으로써 소셜미디어 관리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한다.소셜미디어 관리 도구는 기업이 변화하는 마케팅 트렌드를 예측하고 브랜드를 관리하며 청중에게 귀를 기울이고 경쟁사의 프로모션 활동을 추적하며 마케팅 시책의 성공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이러한 요인들이 소셜 미디어 관리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관리 시장 세그먼트
소셜미디어 관리시장은 유형별(인게이지먼트, 스케줄링&퍼블리싱, 애널리틱스, 기타), 기업규모별(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엔드유스별(BFSI, 소매, 헬스케어, 부동산, 제조, 미디어오락 기타) 지역별로 구분된다.이러한 세그먼트는 더욱 다양한 요인을 바탕으로 세분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복합 연간 성장률, 평가 기간 동안 시장 가치 및 수량 등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조사 지역
북미(미국 캐나다) 중남미(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중남미 나머지)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노르딕(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유럽 나머지)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지역) 아시아태평양지역(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태지역(이스라엘 GCC) 중동아프리카 지역(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공화국 기타 중동아프리카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