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0 16:12:02

글로벌 소셜 미디어 분석 산업 조사, 인사이트, 규모, 점유율, 수요, 성장, 시장 개요, 동향 보고서, 최고 제조업체 및 예측 2024-2036

당사의 조사에 의하면, 소셜 미디어 분석 시장은 예측 기간중에 연평균 성장률(CAGR) 약 22.1%로 확대해, 2036년에는 약 1231억 미국 달러의 평가액에 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게다가 2024년 소셜 미디어 분석 시장은 완만한 성장률이 예측되고 있습니다.한편, 당사의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2023년 소셜 미디어 분석 시장의 수익은 약 92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저희 리포트의 무료 샘플은, 이쪽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8622

시장 분석과 소셜 미디어 분석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 있어서, 소셜·네트워킹은 개인에게도 기업에게도 불가결한 툴이 되고 있다.인구 1억 2,600만 명을 넘어 인스타그램, 라인, 트위터와 같은 사이트에서의 존재감이 큰 일본의 소셜 미디어 사정은 기업에 있어서 큰 기회인 동시에 과제이기도 하다.일본에서는 2023년까지 7,210만명이 소셜 미디어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소셜 미디어 어낼리틱스의 수요는 풍부한 소셜 미디어 데이터를 활용해 세계적으로, 특히 불안정한 일본 시장에서 충분한 정보에 근거한 의사결정을 할 필요성에 의해 견인되고 있다.

소셜 미디어 분석 시장의 세그먼트화

소셜 미디어 분석 시장 세그먼트에 있어서의 전망과 수요를 분명히 하기 위해, 조사를 실시했다.시장은 최종 사용자, 기능, 애플리케이션, 전개, 기업 유형에 따라 세그먼트로 나누어져 있다.소셜미디어 애널리틱스 시장은 기업 유형에 따라 중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으로 나뉜다.예측 기간 중 중소기업의 점유율이 높아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중소기업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니즈에 맞는 특화형 기술이 제공되기 때문에 소셜미디어 분석의 가치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있다.

아래 링크에서 모든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s://www.sdki.jp/reports/social-media-analytics-market/108622

경쟁 상황

SDKI사 연구진은 소셜미디어 분석 시장 세분화의 배경에는 중소기업과 대기업이라는 서로 다른 규모의 기업 간 시장 경쟁이 있다고 주장한다.시장 참가자는, 신제품이나 신기술의 도입, 전략적 제휴, 합작 사업, 인수, 사업 확대 등, 시장에서 우위에 서기 위해서 모든 기회를 최대한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소셜 미디어 분석 세계 시장은 IBM Corporation, Google LLC, Oracle, Adobe, Qualtrics 등 주목할 만한 기업들이 뛰어들면서 크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원재료 : SDKI Inc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