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7 15:29:12

주요 업체, 유형, 애플리케이션, 국가, 시장 규모, 2035년까지 스마트워치 시장 전망

시장의 스냅샷


스마트워치 시장 규모와 점유율은 2023년 360억 달러에서 2035년에는 9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5년의 예측 기간 동안 1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 왔어요.

시장 개요


스마트 워치는 전통적인 시계보다 더 넓은 범위의 기능을 제공하는 웨어러블 기기입니다. 스마트워치는 일반적으로 Bluetooth 또는 Wi-Fi를 통해 사용자의 스마트폰 또는 기타 모바일 장치에 연결하여 알림 수신, 전화 걸기, 메시지 보내기, 피트니스 및 건강 측정 기준 추적, 스마트 홈 장치 제어, 기타 작업 수행 허용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우리의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불안으로 인한 지속적인 건강 모니터링의 필요성이 증가하는 것이 이 시장의 성장 요인입니다. 팬데믹의 발발 이후,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행복에 대해 더 조심스러워졌습니다. COVID-19의 특성상 건강의 여러 측면에 대한 레인 체크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2020년 하반기 스마트워치 수요는 20%의 강력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Strategy Analytics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4분기 말까지 전 세계 스마트워치 출하량은 27% 증가했습니다. 과거 데이터뿐만 아니라 혈액 산소 모니터링, 혈압, 심전도 등 건강 모니터링의 뉴스 발전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이는 팬데믹의 불안 속에서 배양된 습관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동향


2022년 6월 - 보트는 보트 Xtend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인 Xtend Sport 스마트워치를 출시합니다. 그 회사는 최근에 출시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예산 오디오 시장을 장악한 후, 그 회사는 이제 현명하게 예산을 장악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혁신과 확장은 스포츠 산업에서 탐구된 시장을 활용할 것입니다.

2022년 1월 - 화석과 레이저가 제휴하여 한정판 스마트워치인 레이저 X 화석 6세대 스마트워치를 출시했습니다. 공동 브랜드 웨어러블은 Fossil의 혁신적인 스마트워치 플랫폼을 활용합니다. 또한 아날로그, 텍스트 및 크로마를 포함한 레이저 전용 시계 면 3개와 스타일리시한 교체 가능한 스트랩 2개가 있습니다. 레이저 X 화석 6세대는 1,337대 한정 수량으로 전 세계적으로 329달러에 출시되었습니다.

성장인자


피트니스 기술의 중요성 증가: 스마트워치의 주요 구성 요소는 BPM, 스텝, 칼로리 등을 측정하는 피트니스 추적기와 같은 속성을 제공합니다. 최근 글로벌 피트니스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15% 이상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체 활동 및 피트니스 노력을 개선하기 위한 글로벌 이니셔티브가 피트니스 시장을 주도하여 스마트워치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체 활동에 대한 글로벌 행동 계획의 일환으로 2030년까지 신체 활동 비활성을 15% 줄이기 위한 WHO 이니셔티브와 미국의 '더 많이 이동' 캠페인 및 영국의 '스포츠 미래'와 같은 정부 프로그램입니다. 있어요.

선진국에서 증가하는 구매력

기술의 발전은 새로운 무선 메커니즘을 제공하고 부피가 큰 스마트폰의 사용을 줄이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경쟁 구도


삼성전자 주식회사 Fitbit Fitbit, Inc., Garmin Ltd, Huami Co. Ltd; Fossil Group, Inc., Motorola Mobility LLC (Lenovo), Sony Corporation, Tom Tom International BV, Amazon.com , Inc., 샤오미 Corporation, Nokia Corporation (Withings), LG 전자 Inc. 이 연구는 글로벌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들의 세부적인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을 포함합니다.

조사 보고서 전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smartwatch-market/114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