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3년 Covid-19 분석을 통해 스마트 미러 시장 규모가 엄청난 성장을 경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장 스냅샷
스마트 미러 시장은 2023년 시장가치 36억1,100만달러에서 2033년 88억7,600만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전망 기간 CAGR 9.41%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시장 개요
자동차 업계의 스마트 미러 수요 확대와 소매업계의 재래식 점포에서 디지털 점포로의 이행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다.또한 스마트 미러 시장에서 다수의 신흥 기업의 존재와 스마트 미러의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다.기밀 데이터나 개인정보에 관한 보안 문제가 스마트 미러 시장의 성장을 억제하는 주요 요인이다.
스마트 미러 시장 세그먼트
스마트 미러 시장은 애플리케이션(자동차, 호스피탈리티&리테일), 자동차용 스마트 미러(타입과 기능), 호스피탈리티&리테일용 스마트 미러(컴포넌트, 기술, 증강현실), 지역에 따라 세그먼트화된다.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을 기반으로 더욱 하위 세그먼트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복합 연간 성장률, 평가 기간 동안 시장 가치 및 수량 등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미러 시장의 지역 개요
스마트 미러 시장은 더욱 지역별로 구분되어 각국의 시장 성장이 평가됩니다.여기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및 북미의 기타 지역),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유럽의 기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및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및 기타 지역이 포함됩니다.
경쟁 상황
스마트 미러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Gentex(미국) Magna(캐나다) Electric Mirror(미국) Seura(미국) 무라카미 카이메이도(일본) Ficosa(스페인) ALKE(벨기에) 광고 예로는 Notam(독일) Dension(헝가리) Keonn(스페인) 등이 포함된다.이 조사에는 스마트 미러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동향,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