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30 14:15:36

스마트 라벨 시장 규모 분석, 경쟁 환경, 수익 현황 2035년

"스마트 라벨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 에 대한 Research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기술,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에 대한 자세한 경쟁업체 분석 및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라벨의 세계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스마트폰 사용 증가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은 식품 산업의 폐기물 생산 증가로 인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매년 식품의 29% 이상이 손실되거나 낭비됩니다. QR 코드를 사용하면 식음료 회사가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를 사용하면 식음료 회사가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식품이 재배되는 곳과 운송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일반 라벨에 맞지 않는 자세한 영양 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많은 회사에서 QR 코드 외에도 추가 스마트 라벨을 사용합니다. 또 다른 옵션은 시간 온도 표시기(TTI)로, 색상 변경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이 얼마나 오래 운송되었는지, 적절하게 보관되었는지 여부, 만료되기까지 얼마나 더 오래 남았는지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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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외에도 가짜 제품 판매자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고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이 예상됩니다. 허위 판매자는 거의 모든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저소득 및 중간소득 국가에서 판매되는 의약품의 최대 41%가 위조품입니다. 소비재도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매년 미국 이민세관단속국(US Immigration and Customs Enforcement)은 수백만 달러의 위조품을 가로챕니다. 두 경우 모두 이러한 위조품은 공중 보건과 안전에 큰 위험을 초래합니다. 또한 스마트폰 덕분에 바코드 판독이 매우 간단해졌습니다. 결과적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바코드를 효율적으로 스캔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기업 이니셔티브의 급증

·        IoT 연결 장치에 대한 수요 증가

도전:

데이터 도난 또는 네트워크 침해의 위험이 크며 이러한 스마트 라벨의 비용도 높으며 스마트 라벨의 글로벌 시장 규모를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강조된 주요 장애물 중 하나는 전통적인 라벨 인쇄 회사의 디지털 인쇄 서비스에 대한 투자 부족입니다. 정교한 기술의 높은 비용을 감안할 때 시장의 기존 기업은 계속해서 기술에 대한 지출을 피하고 있습니다. 또한 태그를 제어하는 시스템에 무단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해커는 태그에 저장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데이터를 오용하거나 유해한 목적으로 변경하거나 지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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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사용자별로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은 소매, 의료 및 제약, 식품 및 음료, 소비자 전자 제품, 공급망 및 물류 및 운송으로 분류됩니다. 소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에 대한 사람들의 수요 증가는 이 부문의 성장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2022년에는 거의 30억 명의 소비자가 온라인 거래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 1월 현재 세계 인구는 약 70억 명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전 세계 개인의 27% 이상이 필요에 따라 인터넷 구매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자 상거래 및 모바일 커머스 산업의 발전과 합병으로 인해 판매자는 아이디어와 제품을 재고하게 되어 글로벌 소매 환경이 매일 변화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소매 산업은 RFID 기술을 채택하기 위해 전환했으며, 현재 생성된 라벨과 태그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지역별로 북미 스마트 라벨 시장은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북미에서 스마트 라벨의 시장 점유율은 인터넷 사용량 증가와 자산 및 제품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스마트 라벨 사용 증가로 인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에서 2028년 사이에 북미에 4,200만 명의 인터넷 사용자가 추가로 있을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총 소비자 수는 2028년에 약 4억 9,700만 명으로 확대되어 5년 연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제조업체와 소매업체의 제품 라벨에 스마트 라벨링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 시장에 수익성 있는 기회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AveryDennison Corporation, Advantech Co., Ltd., Checkpoint Systems, Inc., Alien Technology, LLC, CCL Industries Inc., Multi-Color Corporation, Invengo Technology, Co., Ltd., Mühlbauer Group, Ensurge Micropower ASA 및 Sato Holdings Corporation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의 주요 업체 중 일부의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보고서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researchnester.com/kr/reports/smart-labels-market/4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