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0 17:00:01

2024~2036년 글로벌 스마트 홈 시장 산업 규모, 트렌드, 인사이트 분석 및 예측

스마트 홈 시장 분석
스마트 홈 제품에 인공 지능을 통합하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과 인터넷의 보급률이 증가함에 따라 스마트 홈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희의 분석에 따르면 스마트폰은 약 70억 대에 달합니다. 이 수치는 전 세계 인구 80억 명 중 약 90%를 차지합니다. 이 지역의 건설 활동 증가는 일본 스마트 홈 디바이스 분야에서 현지 기업들에게 여러 가지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분석에 따르면 건설 산업은 일본 경제의 중추라고 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https://www.sdki.jp/sample-request-106644

스마트 홈 시장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스마트 홈 시장은 이 지역에서 상당한 도시화가 일어나고 도시 생활을 개선하기 위한 스마트 홈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하고 있습니다. 중국, 한국, 인도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정부는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스마트 홈 기술을 통합한 스마트 시티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2020년까지 중국에는 900개 이상의 시범 스마트 시티 프로젝트가 설립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스마트 시티 개발이 증가함에 따라 스마트 홈 시장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홈 시장 세분화
스마트 홈 시장은 유선과 무선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무선 부문은 2036년까지 전 세계 점유율의 약 60%를 차지하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주로 IoT 사용으로 인한 효율적인 네트워크 발전의 성장에 기인합니다. 스마트 홈 시장은 개조 및 신규 구축 적용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개조 부문은 2036년까지 전 세계 점유율의 약 60%를 차지하며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정에서 스마트 홈 솔루션의 구현을 장려하는 기능은 보안, 사용 편의성, 에너지 관리입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https://www.sdki.jp/reports/smart-homes-market/106644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스마트 홈 시장은 대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으며, 글로벌 스마트 홈 시장에는 하니웰 인터내셔널, 지멘스, 삼성전자, 로버트 보쉬, ABB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스마트 홈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도시바, 히타치, 소니, 파나소닉, 이토추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