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헬스케어 시장 분석
첨단 디지털 및 모바일 기술의 수용은 다양한 만성 질환 상태를 효과적으로 진단하기 위한 의료 산업의 다양한 스마트 솔루션을 탄생시켰습니다. 스마트 헬스케어는 질병을 치료할 뿐만 아니라 적절한 시기에 질병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사물인터넷 보급률 상승은 예측 기간 동안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핵심 요소입니다. 또한 mHealth 도입의 급격한 증가, 의료 디지털화를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의 증가, 만성 질환 유병률 증가는 2022~2031년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53284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 부문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은 제품(RFID 스마트 캐비닛, RFID 칸반 시스템, 원격 의료, EHR, mHealth)과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세분화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더욱 세분화되며, 각 세분화 및 세분화된 연간 복합 성장률, 평가 기간의 시장 가치 및 거래량 등 시장에 대한 추가 정보를 포함합니다.
스마트 건강 관리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디지털 헬스케어 구축과 높은 디지털 리터러시 인프라의 가용성에 관한 정부 정책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주요 시장 참여자의 존재, 커넥티드 헬스케어에 대한 인식 증가, 높은 인터넷 및 스마트폰 보급률도 이 지역의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smart-healthcare-market/53284
경쟁 환경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올림푸스 코퍼레이션, 스탠리 이너스페이스, GE, 지멘스, 삼성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의 주요 업체들에 대한 자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