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6 16:01:00

스마트 온실 - 산업 동향, 인사이트, 분석 개요 - 2023-2035년 예측

스마트 온실 시장 규모


스마트 온실 시장은 2023년 약 20억 2700만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5년에는 약 74억 77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12.6%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스마트 온실 시장 분석


스마트 온실은 사용자가 식물 성장 상태를 모니터링 및 제어하고 식물 성장 과정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농업 기술입니다. 작물은 기후 조정이나 사람의 개입 없이 특정 기간 동안 스마트 온실에서 재배됩니다. 스마트 온실은 다양한 마이크로프로세서와 센서를 사용하여 온도 및 관개 시스템 제어와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스마트 온실의 주요 목적은 농부의 생산성을 높이고 더 나은 농업 성과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기농 식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농부와 농업 종사자들이 IoT와 인공 지능을 빠르게 도입하면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동향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으로는 스마트 온실 조명 기술과 관련된 우호적인 정부 규제 및 인센티브, 인구 증가에 따른 식품 수요 증가 등이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선호도 변화로 인한 실내 농업의 추세도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온실 시장 조사 업체들은 새로운 수직 농업 기술, 에너지 효율적인 조명 기술의 필요성 등 다양한 성장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


스마트 온실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헬리오스펙트라(스웨덴), 루미그로우(미국), 러프 브라더스(미국), 넥서스 코퍼레이션(미국), 아르거스 컨트롤 시스템(캐나다), 세르톤(네덜란드), 로지크스(네덜란드), 그린테크 아그로(미국), 네타핌(미국), 국제 온실 회사(미국) 등이 포함됩니다. 이 연구에는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스마트 온실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조사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smart-greenhouse-market/109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