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SLS, SLES, LAS 시장의 확대는 퍼스널 케어 제품 및 가정용 제품의 수요의 증가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2024년 세계 미용 및 퍼스널 케어 시장은 6,463.1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계면활성제는 뛰어난 기포성, 세정성, 유화 특성으로 인해 샴푸, 비누, 세제, 클리너 등 다양한 소비자 제품의 중요한 성분입니다. 이러한 급증은, 특히 신흥국에서의 도시화의 진행, 개인의 위생에 대한 의식의 고조, 가처분 소득의 확대에 기인한다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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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29%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인구가 수용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는, SLS, SLES, LAS 제품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요인의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이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의 결과, 퍼스널 케어 제품이나 가정용 세정 제품에 대한 유저의 기호가 높아지고 있어 SLS-SLES-LAS는 거기에 큰폭으로 공헌하고 있습니다.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경제성장으로 가처분소득 수준이 상승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들 개인에게는 이들 제품의 구매력이 있습니다. 게다가 중국에서는 제조 스킴의 전개와 연구 개발을 위한 재정 지출이, 지역의 경제 클러스터에 시장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서 필요한 기세를 주고 있습니다.
일본에는 옷차림과 위생 상태를 중시하는 부유한 인구가 많습니다. SLS, SLES, LAS는 거품과 세정 특성으로 인해 샴푸, 바디워시, 치약, 화장품 등의 다양한 퍼스널 케어 제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일본의 스킨 케어 및 미용 업계는 혁신성으로 알려져 있어, 이러한 화학물질을 넣은 고도의 배합의 제품에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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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KI Inc.의 조사자에 의하면, SLS, SLES, LAS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이라고 하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SLS, SLES, LAS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에는 바스프, 크로다 인터내셔널 플라스틱, 솔베이, 스테픈 컴퍼니, 헌츠먼 인터내셔널 LLC,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SLS, SLES, LAS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Kao Corporation, CLARIANT, Evonik Industries AG, Henkel AG & Co. KGaA, Mitsubishi Chemical Group Corporation,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SLS, SLES, LAS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