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4 19:51:20

승차 공유 산업 조사, 점유율, 규모 보고서, 성장, 수요, 최고 제조업체 - 2024-2036 예측

라이드쉐어링광고분석
다른 개인과 놀이기구를 공유하는 행위를 라이드셰어링이라고 부른다.카풀, 밴풀, 라이드쉐어는 모두 이 방법이다.라이드쉐어링은 현재 교통의 틀을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활동 정체 및 자동차 관련 논란을 줄이기 위해 자연스러운 지원 가능성 측면에서 혼자 운전하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실현 가능할 것으로 여겨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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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를 소유하기 위한 비용은 오랫동안 계속 상승하고 있다.연료비는 오랜 세월 동안 배로 증가하고 지원 비용은 변하지 않거나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개인과 자동차가 북적이는 도시에서 자동차 소유는 자원이라기보다 리스크가 되고 있다.2021년에는 92%의 가족이 최소 1대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반면 차량을 소유한 가정은 8.5%다.아이다호주와 와이오밍주는 2021년까지 두 주 가족의 96.5%가 최소 1대의 자동차를 소유할 것이라고 발표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자동차 소유율로 줄을 잇고 있다.

승차 공유의 세그먼테이션
라이드쉐어링은 카셰어링, e-hailing, 렌터카, 스테이션 기반 이동성으로 분류된다.이러한 서브세그먼트 중 e-hailing은 쇼케이스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2036년까지 쇼케이스 수입의 40%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e-hailing은 계약 전제 또는 대리인으로 등록된 개인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교통수단을 제공한다.게다가 프랑스 라이드 쉐어, 특히 E-hailing의 수요는, 개방적인 교통 지도를 목적으로 한 정부의 대처가 확대된 결과, 증가 경향에 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france-ridesharing-market/90325

승차 공유 쇼케이스의 드리프트 분석
북미 쇼케이스는 광고 중 가장 수익성이 높고 알찬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북미는 2036년까지 광고 점유율의 33% 이상을 차지할 것이다.미국, 캐나다, 멕시코를 포함한 북미 전기차의 급속한 개량은 세계 이 지역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위상을 확립했다.2023년 첫 3개월 동안 미국 기업들은 22만대의 전기차와 트럭을 제조했으며, 이는 지난해 같은 시기와 비교해 40% 증가한 것이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