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드 헤일링의 장점은 개인 차량의 유지 비용과 위험이 크게 줄어든다는 점입니다. 연료도 크게 절약됩니다. 차량 공유 서비스가 해결해야 할 문제는 차량 관련 기술과 사이버 보안, 그리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전 세계는 재생 에너지 사용과 탄소 배출 최소화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차량 호출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환경과 지속 가능성에 관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저희의 분석에 따르면 2021년 총 온실가스 배출량은 약 12억 톤 CO2로, 이는 전체 온실가스 배출량의 거의 90%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현재 일본은 2050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 제로를 달성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90354
라이드헤일링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라이드 헤일링 시장은 서비스에 따라 차량 호출, 차량 공유, 렌터카, 역 기반 모빌리티로 구분됩니다. 2026년에는 e-헤일링 부문의 점유율이 35%에 달해 전체 부문 중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리테오의 분석에 따르면 미국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약 34%의 고객이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예약하는 것을 선호하며, 이는 앞으로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차량 호출 시장은 기관과 개인으로 세분화됩니다. 개인 부문은 2036년까지 전체 시장의 60%를 차지하며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차량 호출 시장은 디지털 결제 솔루션 덕분에 성장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결제 시스템의 성장과 온라인 거래의 신뢰성 향상으로 원활한 결제 프로세스가 가능해지면서 라이드 헤일링이 더욱 편리하고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일본의 차량 호출 시장은 첨단 기술의 사용으로 인해 2036년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폰이 널리 보급되고 기술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은 차량호출 앱에 쉽게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은 차량 서비스를 예약하고, 운전자를 추적하고, 결제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ride-hailing-market/90354
차량호출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라이드 헤일링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차량 호출 시장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메르세데스 벤츠 그룹 AG, 덴소 코퍼레이션, 블라블라 카, 우버 테크놀로지스, 리프트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ABC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Uber Technologies Inc., DiDi Mobility Japan Corp., Kokusai Motorcars Co. 이 연구에는 글로벌 차량 호출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