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3 14:20:29

글로벌 주거용 목재 바닥재 산업 설문조사, 점유율, 규모 보고서, 성장, 수요, 상위 제조업체 - 2025-2037년 전망

주거용 목재 바닥재 시장 분석

도시화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자연 및 지속 가능한 바닥재 옵션에 대한 수요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주거용 목재 바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건설 산업의 성장으로 인해 주거 환경에서 목재 바닥재의 채택이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단독주택의 주택 착공 건수는 8월에 시작되어 전년 대비 15.8% 증가했습니다.

목재 바닥재는 글로벌 바닥재 시장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주로 목재의 내구성, 미적 외관, 합성 대체재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환경 영향에 의해 성장이 주도됩니다.

일본도 친환경 고품질 인테리어로의 전환에 힘입어 주거용 목재 바닥재가 계속해서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본 소비자들은 일본의 지속 가능한 건축에 부합하는 목재 바닥재의 아름다움과 성능 특성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현상에 대한 일본 시장의 시장 전망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친환경 인테리어 솔루션을 채택함에 따라 도시 주거 프로젝트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일본에서 목재 바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주거용 목재 바닥재 시장 분석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 자재에 대한 수요 증가 -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친환경적으로 바뀌면서 더 많은 주택 소유자가 친환경 주택 건설 및 리노베이션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 또는 인구의 약 65%가 친환경 브랜드와 친환경 제품을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름다움과 내구성에 대한 수요 증가 - 목재 바닥재는 클래식한 매력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내구성으로 인해 국내 가정에서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많은 합성 바닥재가 이러한 특성을 드러내지 않고도 혼자서 평생 사용할 수 있지만, 목재 바닥재는 방 전체의 특성을 향상시킵니다. 목재 바닥재는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용해도 수십 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바쁜 가정에 이상적입니다. 주택 소유자들은 이러한 아름다움과 내구성을 장기적인 투자로 평가합니다. 또한 목재 바닥재는 교체가 아닌 수리 및 개조가 가능하여 향후 수십 년 동안 그 매력과 가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시장 문제

목재 바닥재는 일반적으로 라미네이트 및 비닐 바닥재보다 비싸기 때문에 목재 가격보다 저렴한 자재를 찾는 예산에 민감한 주택 소유자에게는 덜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 요소는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residential-wood-flooring-market/110400

경쟁 환경

주거용 목재 바닥재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주거용 목재 바닥재 시장 전망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 참여자들은 전반적인 시장 전망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주거용 목재 바닥재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MOHHOK INDRISTES, Inc., AHF, LLC., 보랄 리미티드, 타켓 USA & 캐나다, Wickes.co.uk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시장 전망에 따르면 일본 주거용 목재 바닥재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다이켄 코퍼레이션, 파나소닉 홈즈 주식회사, 노다 주식회사, 톨리 주식회사, 스미토모 임업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주거용 목재 바닥재 시장 분석 연구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들의 자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발전 현황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