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시장 분석
냉장고 시장에 대한 저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2025~2037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은 연평균 약 4.4%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가치는 약 2,07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연구 분석가들에 따르면 기준 연도의 시장 규모는 약 1,261억 달러로 기록되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sample-request-86832
도시화의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생활 방식의 변화가 소비자들이 냉장고를 더 많이 요구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냉장고 시장은 스마트 냉장고, 에너지 효율 가전 등 기술의 성장에 힘입어 전 세계적으로 역동적인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냉장고 시장 세분화
냉장고 시장은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37년까지 총 시장 수익의 약 67%를 차지할 정도로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에서는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직접 만져보고 느끼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판매 채널은 여전히 냉장고 판매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refrigerator-market/86832
냉장고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상단 냉동고, 하단 냉동고, 나란히 있는 냉장고, 프렌치 도어 냉장고로 세분화됩니다. 이 네 가지 부문 중 냉장고 시장은 2037년까지 전체 시장 점유율이 약 40% 이상인 상단 냉동고 부문이 지배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