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 기간 동안 더 많은 수익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철도 사이버 보안 시장 규모 2033
시장 스냅샷
세계 철도 사이버보안 시장은 2023년 시장가치 약 38억 달러에서 2033년 약 51억 6,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기간 동안 CAGR 3.1%로 성장한다.
시장 개요
사이버보안이란 데이터, 소프트웨어, 기타 중요한 파일을 보호함으로써 사이버 공격을 막는 구조이다.사이버보안의 주된 목적은 기밀정보를 보호하고 공격자에 의한 손해나 조작을 막는 것이다.사이버 보안은 장치를 단순하게 유지하고 철도 업계에 적응하며 기술의 진보를 가져옵니다.이를 통해 소프트웨어 보안, 데이터 보호, 시스템 관리 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철도 사이버 보안 시장은 사이버 보안 문제의 고조와 IoT 및 오토메이션 기술 사용 증가에 의해 견인되고 있다.또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보급과 철도 인프라 투자 증가도 철도 사이버 보안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세계 철도 사이버 보안 시장 부문
세계 철도 사이버보안 시장은 유형별(인프라, 차량탑재), 보안 유형별(네트워크 보안, 애플리케이션 보안, 데이터 보호,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시스템 관리), 컴포넌트별(솔루션, 암호화, 방화벽, 바이러스) 완화/멀웨어 대책, IDS/IPS, 리스크, 컴플리언스(complexibility) 서비스, 리스크&위협 평가, 지원&유지보수, 설계&실현 기타) 지역별로 구분된다.이러한 세그먼트는 더욱 다양한 요인을 바탕으로 서브 세그먼트화되어 있으며, 각 세그먼트 및 서브 세그먼트의 복합 연간 성장률, 평가 기간 동안 시장 가치 및 수량 등 시장에 대한 추가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세계 철도 사이버 보안 시장의 지역별 개요
세계 철도 사이버 보안 시장은 지역별로 더욱 세분화되어 각국의 시장 성장률이 평가됩니다.여기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및 북미의 기타 지역),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유럽의 기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및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및 기타 지역이 포함됩니다.
경쟁 환경
세계 철도 사이버보안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탈레스그룹, 알스톰, 지멘스, 봄바디어, 제너럴일렉트릭(왑텍), 노키아네트웍스, 히타치제작소, IBM, 시스코, 유나이티드테크놀로지스(록웰콜린스) 등이 포함된다.이 조사에는 세계 철도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동향,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