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 중과 운송 중인 센서와 터치스크린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폴리에스터 기반 보호필름을 사용하는 첨단 스마트폰과 터치스크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보호필름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2014년에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약 10억 명이었습니다.현재 그 수는 약 50억 명으로 2027년까지 65억 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2020년 이후 전 세계 스마트폰 사용자는 2.10배 증가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25억 명의 신규 사용자가 추가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성숙한 제조업, 정부의 유리한 정책, OEM 업체의 존재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보호 필름의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일본 경제는 제조업이 견인하고 있으며 수출의 9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8820
전자 산업의 성장 - 전자 산업의 급속한 성장으로 보호 필름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필름은 스크린과 표면을 외부 조건으로부터 보호합니다.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세계 스마트폰 산업은 2024년 1분기에는 전년 대비 5.5% 증가한 296백만 대에 달했습니다.세계 스마트폰 업계의 수익은 전년 대비 6.5% 증가해 1분기로는 최고액에 달했습니다.따라서 스마트폰 업계는 성장하고 있으며, 향후 몇 년간 다른 가전에서도 비슷한 성장이 예상되고 있으며, 이것이 보호필름 시장에서도 비슷한 발전을 촉진하게 됩니다.
자동차 산업의 성장 - 자동차 분야에서는 창문 착색, 도장 보호, 내장 표면 보호에 보호 필름이 사용되고 있습니다.자동차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특히 전기차의 대두로 보호필름 시장의 수요도 급증합니다.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2023년 세계 자동차 생산량은 94백만 대를 넘어섰으며, 미래에도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자동차의 성장에 따라 보호 필름 시장도 같은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건축과 건설업, 운수업과 포장업, 특히 자동차와 전자 분야에서 보호 필름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이러한 최종 사용자 산업의 성장은 국내 보호 필름 시장의 지역 기업에 몇 가지 기회를 가져옵니다.또한 정부의 다양한 정책에 의한 이러한 산업에 대한 지원이 최종적으로 보호 필름 시장의 확대를 뒷받침합니다.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일본 정부는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화 전략 초안을 발표할 예정이며, 그 목표는 일본 자동차 메이커의 소프트웨어 디파인드 비히클(SDV)의 세계 시장 점유율을 2030년까지 30%로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일본에 있어서의 태양 에너지 생산의 인기의 고조에 의해, 보호 필름의 수요가 증가해, 국내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수익원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청정 에너지원 중 태양광 발전이 11%로 최대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 원자력이 약 7.5%, 수력이 6.5%, 바이오 연료가 5% 미만입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protective-films-market/108820
SDKI Analytics 조사자에 따르면 보호필름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보호필름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프레지스 LLC, 베리글로벌, XPEL, American Blitrite Inc, 3M Company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보호 필름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Nitto Denko Corporation, Resonac Holdings Corporation, Higashiyama Film Co. Ltd., OG Corporation, Futamura Chemical Co., Ltd.등입니다.이 조사에는 세계 보호 필름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러한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