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4 20:43:23
전력선 통신 시장 - 주요 사실, 규모, 동향 및 예측: 2023-2035
시장 스냅샷
전력선 통신 시장은 2022년 86억 2,000만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5년에는 234억 6,2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9.5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시장 개요
변전소 통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산업 부문의 전력선 통신 기술 기반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는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또한 주거, 상업 및 산업 부문에서 전력선 통신의 채택이 증가하는 것은 기존 또는 경쟁 기술에 비해 전력선 통신 인프라의 비용 효율성 때문입니다. 따라서 글로벌 전력선 통신 시장은 이 기술이 제공하는 공간 효율성과 추가 전력 순환으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전력선 통신 및 전력선 통신을 활용한 스마트 그리드를 촉진하기 위한 정부의 적극적인 이니셔티브는 시장에 유리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전력선 통신 장비의 데이터 전송 품질을 제한하는 전력선의 높은 잡음 발생은 이 시장의 성장을 제약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전력선 통신 시장 세그먼트
전력선 통신 시장은 제품(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주파수(협대역 및 광대역), 애플리케이션(에너지 관리 및 스마트 그리드, 실내 네트워크), 산업 및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 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다시 세분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연평균 성장률, 평가 기간 동안의 시장 가치 및 볼륨과 같은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경쟁 환경
전력선 통신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지멘스(독일), 넷기어(미국), ABB(스위스), 아메텍(미국), 슈나이더 일렉트릭(프랑스), 제너럴 일렉트릭(미국), TP-링크 테크놀로지스(중국), 디링크(대만), 랜디스+기르(스위스), 닉스 헤메라 테크놀로지스(캐나다), 벨킨 인터내셔널(미국), 빌리언 전기(대만) 및 데볼로(독일)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전력선 통신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