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최첨단 기술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세계 유수의 시장 중 하나이며, 가장 기술에 능통한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어 포인트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일본 기업들은 긍정적인 전망에 따라 비즈니스의 경제 성장을 주도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포인트 솔루션 서비스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3560
로열티 포인트 서비스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세그먼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한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유형별, 애플리케이션별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유형을 기준으로 로열티 보상 시장은 컨설팅 서비스, 통합 및 구현, 지원 및 유지보수로 세분화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2036년까지 시장 점유율의 약 33% 또는 그 이상을 차지할 것입니다. 경제 성장의 호황과 기술에 정통한 인구로 인해 이 국가들은 기업들이 로열티 솔루션을 채택할 수 있는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매, 서비스 및 전자 상거래 부문에서 증가하는 경쟁과 함께 소비자 지출 증가는 로열티 프로그램 및 고객 참여 전략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point-service-market/103560
또한 북미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29%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소매업체, 금융 기관 및 서비스 제공업체를 포함한 기업들은 고객 참여와 충성도에 중점을 두면서 로열티 포인트 솔루션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습니다. 강력한 경제와 디지털 기술의 높은 채택으로 혁신적인 로열티 프로그램과 개인화된 고객 경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