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소제 시장 분석
가소제는 분산제라고도 합니다. 가소제는 재료의 가소성이나 점도를 감소시키는 신흥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가소제의 광범위한 적용은 제품을 더 부드럽고 유연하며 가공하기 쉬우며 저온에서 깨지지 않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최종 사용 산업에서 눈에 띄는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58937
유연한 PVC에 대한 수요 증가와 건설 산업의 수요 증가가 예측 기간 동안 가소제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2018년 전 세계 건설 산업 지출은 11조 4,000억 달러였으며 2025년에는 14조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가소제 시장의 지역 개요
글로벌 가소제 시장은 각 국가의 시장 성장을 평가하기 위해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여기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북미 나머지 지역),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유럽 나머지 지역),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아시아 태평양 나머지 지역) 및 기타 지역이 포함됩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은 유연한 PVC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글로벌 가소제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입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global-plasticizers-market/58937
경쟁 환경
글로벌 가소제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UPC 테크놀로지, 엑손모빌, 애경석유화학, 난야플라스틱, LG화학, 산둥홍신화학, DIC 코퍼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가소제 시장의 주요 업체들에 대한 자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