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21:53:50

2024-2036년 플라즈마 부품 분리기 산업 규모, 동향 보고서, 인사이트 분석 및 전망

플라스마 성분 분리기 시장 규모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 시장에 대한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6.2%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까지 약 420억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게다가 2024년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 시장 규모는 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러나 당사의 조사 분석가에 의하면 2023년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 시장 수익은 240억 달러가 될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5278

플라스마 성분 분리기 시장 분석

수혈과 관련된 잠재적인 위험이 증대하고 있기 때문에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 시장의 도입이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도입 전 수혈에는 많은 경우 다수의 혈액 성분을 포함한 전혈 투여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성분이 레시피엔트의 혈액형과 적합하지 않은 경우에 부작용이 일어난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의 출현으로 의료 분야에 큰 폭의 혁명이 일어났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질병이 만연하고 있기 때문에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당사의 조사자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140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병원을 찾고 있어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 시장의 확대 여지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마찬가지로 일본에서도 2022년에 15백만 명이 넘는 환자가 입원해 있어 혈장 성분 분리 기술의 기회가 부각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만성질환 유병률 상승 - 당뇨병, 심혈관질환, 암 등 만성질환 유병률 상승은 전 세계적인 건강상의 우려가 되고 있으며, 효과적인 혈장 성분 분리 기술의 시급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인구의 약 절반에 해당하는 135백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관절염, 심장병, 고혈압을 포함한 1개 이상의 만성질환으로 진단받고 있으며, 이는 10년 전보다 17백만 명 많고, 이 수는 2030년까지 180백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이는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 시장의 성장 전망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 환자 중심의 의료에 대한 수요 급증 – 환자 중심의 의료 모델로의 이행은, 각 환자의 케어에 맞추어 특정의 혈액 성분을 추출하는 것에 의한 맞춤형 치료 계획을 강조하는, 의료 정세의 근본적인 변혁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패러다임 변화로 인해 개별 환자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틀림없이 치료 결과를 최적화하고 시장에 몇 가지 기회를 제공합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plasma-component-separator-market/115278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 업계의 개요와 경쟁의 랜드스케이프

SDKI Inc.의 조사자에 의하면,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이라고 하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플라즈마 성분분리기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헤모네틱스 코퍼레이션, 프레세니우스 메디컬 케어 AG, 테루모 BCT, INC, Braun SE, 그리폴스, S.A.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SB-KAWASUMI LABORATORIES, INC., Terumo Corporation, Asahi Kasei Medical Co., Ltd., TORAY INDUSTRIES, INC., Nipro Corporation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플라즈마 성분 분리기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러한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