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2023년 기준 전 세계 인터넷 트래픽은 연간 170제타바이트 이상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포토닉스가 제공할 수 있는 고대역폭 통신 솔루션의 필요성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사용량과 클라우드 컴퓨팅 및 스트리밍과 같은 데이터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더 빠르고 안정적인 통신 기술이 필요해졌고, 이는 포토닉스 솔루션의 도입으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5G 기술과 더 빠른 네트워크 기능의 등장으로 대용량 부하를 처리하고 짧은 지연 시간을 보장하는 포토닉스 기반 솔루션의 필요성이 높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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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통신, 전자, 항공우주 산업에서 확고한 선두 업체를 보유한 강력한 산업 기반을 갖추고 있어 2036년 말까지 약 35%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한국 등 아시아 국가는 포토닉스 부품을 포함한 전자제품 제조의 글로벌 허브입니다. 연구진에 따르면, 중국은 포토닉스 시장의 성장 전망을 반영하여 2022년 총 전자제품 생산량이 9,000억 달러에 달하며 전 세계 전자제품 생산량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포토닉스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유형에 따라 포토닉스 시장은 발광 다이오드(LED), 전자 장치, 통신 시스템, 레이저, 감지기, 센서, 이미징 장치로 세분화됩니다. 시장 예측에 따르면, 발광 다이오드(LED) 시장은 높은 에너지 효율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약 30%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ED는 기존의 백열등이나 형광등에 비해 에너지 효율이 훨씬 높습니다. 이는 전기 요금 절감과 탄소 배출량 감소로 이어져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매력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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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닉스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포토닉스 시장은 대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포토닉스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시그니파이 홀딩, 쇼트, 코닝 인코퍼레이티드, 아메리칸 엘리먼츠, 몰렉스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포토닉스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신에츠 화학 주식회사, 니콘 주식회사, 호야 주식회사, 오하라 주식회사, 아이오 코어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포토닉스 시장 분석 보고서의 주요 업체들에 대한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